본문 바로가기
(배달맛집)추천드립니다

양산 (통불닭발 물금점) 야식으로!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7.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따라 야식으로 매운 음식이 자꾸 먹고 싶어서, 오늘은 뭐 먹지? 고민을 하다가.. 뭔가 매운데 국물 있는 음식이 먹고 싶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통불 닭발에서 산더미 국물 닭발을 주문해서 먹어 봤습니다! 추가로 사이드가 세트로 잘 묶여 있어서 추가 주문내역은 아래 ↓ 적겠습니다!

 

(산더미 국물닭발 / 뜯는 맛 통뼈국물닭발 매운맛) + 매콤 오징어튀김 + (세트:닭껍질 튀김 + 콘샐러드 + 쿨피스 뚱 캔) + 무 추가

배달 왔을 때 봉투에서 꺼내서 한 장!

 

센스 있게.. 이런 세심함 너무 좋고요!

 

포장지를 다 오픈한 모습! 먹을 준비까지 완료! 총 3만 원 중반대의 가격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둘이 배 터지게 먹기 딱?! 좋은 양이었습니다 ㅎㅎ

 

반응형

일단 제일 중요한 뜯는 맛 통뼈 국물 닭발은요 메뉴 이름처럼 정말 뜯는 맛이 있을 정도로 통실통실하게 살이 있었습니다. 하. 지. 만.. 아쉬운 점이 있었어요. 국물이랑 다 좋았는데, 산더미랑은 거리가 좀 먼? 콩나물이 숨이 너무 죽은 상태여서.. 아삭함이 전혀 없었고.. 좀 질긴 부분이 많았습니다. 그래도 닭발 자체는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매운맛으로 주문했는데, 저는 그렇게 맵진 않았어요. 사람마다 어느 정도 차이가 있기에 이점은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ㅎㅎ!  닭껍질도, 매콤 오징어튀김도 닭발과 함께 사이드로 먹기 좋았고요! 다음에는 불맛을 느끼면서 직화 닭발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