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덕계 유명한 맛집] 동인동찜갈비왕갈비탕 다녀왔습니다.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8. 16.
반응형

저는 먹는 거를 좋아해서, 맛집 탐방을 자주 하는 편인데요! 탐방 전에 검색을 통해서 후기도 보고 그러는데, 양산 덕계에 위치한 "동인동찜갈비왕갈비탕"이 자꾸 보이더라고요 ㅎㅎ 거리가 조금 있어서 맨날 가고 싶다 가고 싶다 생각만 하다가 드디어 다녀와봤습니다!

 

양산 동인동찜갈비왕갈비탕
주소 : 덕계동 718-58
전화, 문의 : 0507-1409-4420
영업시간 : 11:30~22:00
브레이크 타임 : 15:30~16:30

 

주차장은 가게 앞에 있긴 하나,
들어가는 골목이 좁은 편이라
도착 직전에 주차자리가 있으면
주차하고 걸어서 들어가는 걸 추천드립니다.

 

웹에서 예약 말고,

전화로 예약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매운 양푼이 찜갈비로 관련해서 tv에도 나와, 입소문이!? 

 

외부 사진

가게 외부 사진입니다. 도착 전 골목에서 큰 간판이 보이는데, 가리키는 화살표로 안쪽으로 조금 더 들어가면 동인동찜갈비왕갈비탕 가게에 오실 수 있습니다. 가게 바로 앞에 주차장은 있고 주차자리가 부족하진 않았습니다. 그렇지만 골목이 좁아서 나가는 차랑, 들어오는 차가 동시에 있으면 조금 불편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실내 일부 사진

웹에서 예약을 하고 갔는데, 10분 정도 대기를 하고 입장했습니다ㅎㅎ 맛집으로 소문나서 그런지, 손님이 정말 많았습니다ㅎㅎ 웹보다는 전화예약을 추천드립니다. 웹은 바쁘다 보니깐 직원끼리 예약 전달이 잘 안 되는 것 같더라고요 ㅎㅎ.. 식사할 때 전화 예약하시는 분이 계셨는데, 바로 직원분들끼리 몇 시 몇 분에 예약 있다고 전달을 하시더라고요 ㅎㅎ 

 

 메뉴판

세트메뉴가 참 잘 구성되어있었습니다. 저희는 딱 먹고 싶었던 음식이, 양푼이 찜갈비랑 갈비탕이었는데, 마침 첫 장에 찜갈비 솥밥 정식으로 떡갈비랑 솥밥까지 묶어져 있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저희는 바로 찜갈비 솥밥 정식 2인을 주문했습니다.

 

"매운 양푼이 찜갈비"라서 매운맛만 생각했는데 (순한 맛, 보통맛, 매운맛, 아주 매운맛)으로 4가지 중에 선택이 가능해서 저희는 보통맛으로 주문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는 보통맛도 크게 맵다는 생각은 안 들었습니다.

 

※인공 캡사이신을 사용하지 않고 고춧가루와 매운청양고추로 매운맛을 낸다고 합니다.

 

찜갈비 솥밥 정식 2인

위에서 상차림과 주메뉴들이 나왔을 때 보기 쉽게 찍어봤습니다.

 

반응형

 

매운 양푼이 찜갈비

떡갈비

미니 갈비탕

솥밥

정식 메뉴가 모두 나왔을 때, 조금 놀랐던 부분도 있었습니다. 먼저 매운 양푼이 찜갈비인 경우. 뼈 크기에 한번 놀라고 끝부분 고기는 가위에 잘 잘리지 않아서 갈비처럼 뜯어먹는 맛에, 그리고 고기에 흠뻑 붙어있는 양념 부분이 저는 매력적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실 잘라놓으면 고기양은 많은 편은 아니지만, 속속까지 양념이 제대로였다는 느낌을 받았고, 미니 갈비탕에서 조금 많이 놀랐습니다. 물론 고기양에 놀란 것은 아니었고, 국물이 너무 시원하고 제가 평소 그리워하던 그런 갈비탕의 맛이었다고 할까요? 이게 갈비탕이지! 이런 생각이 들 정도 덕계에 갈 일이 있으면 갈비탕만 한번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확 들었습니다. 떡갈비는 제가 예상했던 맛에, 크게 놀란 부분은 없었고, 솥밥은 완전 영양가 만점인 솥밥이더라고요 ㅎㅎ 처음에 솥밥이라 해서, 그냥 솥에 밥이 나오나 보다 생각했는데, 뚜껑 열어보니 신세계.. 보기만 해도 건강함이 느껴지는 그런 솥밥이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김치가.. 저는 정말 맛있다고 느꼈습니다. 사실 저는 식사를 하면 주메뉴에 집중도 많이 하지만, 상차림에 나온 반찬들도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편이거든요. 원산지 표기판을 보지 못해서 확실하진 않지만, 국내산 고춧가루를 사용하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식사를 하다가 더 먹고 싶은 반찬들은 셀프바에서 먹고 싶은 만큼 먹을 수 있었습니다.

 

셀프바 & 식후 커피

식사 후 가는 길에 달달한 밀크커피와 아이스 아메리카노까지 마실 수 있었습니다. 식사 후 만족감까지 생겨서 더 기분 좋았던 식사시간이었던 거 같습니다.

 

가격만 놓고 본다면, 조금 부담이 갈 수도 있는데, 식사를 하고 만족도는 매우 높았습니다. 먼저 "동인동찜갈비왕갈비탕"식당은 음식에 자부심이 느껴지는 느낌도 받을 수 있었고, 서비스적인 부분도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좋았습니다. 입소문이 날만하고, 손님이 이렇게 많이 찾을만하다고 느껴지는 맛집이었습니다. 양산 덕계에서 맛집을 찾으신다면 동인동찜갈비왕갈비탕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