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인상 깊었던 한우맛집 권정오식육식당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8.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예전에 N사 블로그를 운영할 때, 좋은 기회가 있어서 양산 물금에 위치한 권정오식육식당에 가봤는데요, 아니 고기가 너무 좋은 거예요..;; 진짜 그래서 추가로 돈을 지불하고 구워 먹고.. 진짜 인상 깊었던 맛집이었습니다. 한우가 먹고 싶을 때, 뭉티기가 먹고 싶을 때! 권정오 식육식당 추천드립니다.

 

양산 권정오식육식당
주소 : 가촌리 1270-7
전화, 문의 : 055-386-9995
영업시간 : 16:00~24:00

 

외부 사진

 

 

실내 사진

이번에 저는, 거의 오픈 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에 방문을 해서 손님은 없었습니다. 식사 중에는 금방.. 거의 풀 테이블..;; 주말이어도 이른 시간에 손님이 이렇게까지 많은 줄은 상상도 못 했는데, 조금 놀랐습니다.

 

메뉴판

솔직히 여기 온 이유는.. 뭉티기를 먹기 위해서 왔는데, 무슨 이유였는지 말씀해주셨는데, 까먹음.. 결론은 뭉티기가 이날은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ㅠㅠ 저처럼 뭉티기 먹으려고 방문을 하려 한다면, 미리 전화를 한번 하고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찰진 뭉티기가 안됨으로, 저희는 맛깔세트를 주문했는데 뭉티기 대신 육회로 대처하였습니다.

 

맛깔세트 : 뭉티기100g+갈비살100g+일품등심200g

(이날은 뭉티기 대신 육회 200g로 대처)

 

상차림

소고기 뭇국이랑, 소고기와 함께 먹기 좋게 쌈이랑 겉절이랑 백김치 등등 한상 잘 나왔습니다 ㅎㅎ

 

육회 200g

생각했던 것보단 양은 그렇게 많진 않았지만, 고기가 나오기 전까지 소주 안주로 딱 좋았습니다. 육회는 그렇게까지 고기 상태가 좋았다고는 말을 못 하겠습니다. 고기 상태는 그저 그랬습니다. 그래도 간도 맞고 먹을만했습니다.

 

갈비살100g + 일품 등심 200g

크.. 고기 상태.. 정말 끝내줬습니다. 살 사이사이에 보이는 저 마블링과 때깔이.. 아주 제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

반응형

고민할 틈도 없이 바로 등심부터 불판 위에 구워 먹었습니다. 저는 소고기 부위 중에 좀 꺼려하는 부위가 등심이거든요? 등심 부위가 대부분 좀 질기다?라는 느낌을 자주 주더라고요.. 근데, 와.. 권정오 식육식당.. 정말.. 등심도 마법처럼 부드럽게 만드는 걸까요..? 입속에서 어찌하면 이렇게 살살 녹게 만드는지.. 정말 맛있었습니다. 질기다는 생각은 그 등심 흰색 부분 그때 십을때 말고는, 부드럽고 담백한 맛에 흠뻑 빠졌네요.. 정말 맛있었네요.

 

크.. 살짝 기름기가 올라가며 익어가는 갈비살.. 쫄깃쫄깃.. 맛이 일품.. ㅠㅠ 또 먹고 싶네요.. 소금장에 살짝 찍어서 한우의 맛을 음미하며.. 하..

식당 입구에서 손님들이 먹을 고기를 손질하시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더 더 더!! 믿음이 가는 권정오 식육식당

 

누룽지+된장 set 4,900원

식후 메뉴

로 누룽지랑 된장찌개가 같이 있길래 주문했습니다. 5천 원도 안 되는 가격에 이 정도면 참 잘 나오는 식후 메뉴라고 생각이 듭니다.


 

뭔가? 식사를 이렇게 마치기 아쉽더라고요..

정말 오랜만에 한우를 먹는데.. 아..? 이대로는 못 간다..!!

그래서 한우 뒷고기 1인분 추가했습니다!! 

 

한우 뒷고기 1인분

저는.. 큰 기대는 안 했었거든요? 와.. 뭐지..? 뭐 이렇게 맛있지;; 한우인데도 저렴한 가격대에 맛이..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뒷고기까지 이렇게 맛있으면 어쩔 거야 ㅠㅠ 정말 맛있게 잘 먹었네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우연히 알게 된 권정오 식육식당.

한우를 좋아하는 지인이 있다면 늘 추천하고 싶은 그런 인상 깊은 한우 맛집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저는 2번째 방문인데, 지갑 여유가 있다면... 자주 가고 싶네요.. 양산에서 한우 맛집을 찾으신다면 꼭 가보세요! 고기가 정말 훌륭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