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맛집)추천드립니다

오떼오피자 4생결단 먹어봤어요!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8. 18.
반응형

예전부터 지인이 오떼오피자 맛있다며.. 한번 먹어보라고 추천해주셔서, 야식을 고르다가 생각나서 주문해봤습니다!

반응형
오떼오피자 4생결단

M사이즈 22,000원

L사이즈 25,000원

저희는 둘이서 먹을 거라서 M사이즈를 주문했는데, 생각했던 M사이즈보다 푸짐했습니다. 4생결단이라는 이름에 맞게 피자 위에 치즈 고구마, 언양 왕갈비, 해운대 쉬림프, 페페로니 피자의 4가지 맛의 조합!

 

피자 위에 토핑 양도 좋았고, 가격도 좋았고, 아래 빵 부분도 얇아서 저는 딱 좋았습니다. 요즘 피자 한번 제대로 먹으려 하면 3만 원은 그냥 넘어가던데.. 2만 원 초반대의 가격으로 종류별로 맛있게 잘 먹었네요ㅎㅎ

 

지인분은 피자 먹고 싶을 때마다 오떼오 피자를 찾는다고 하는데, 그 이유가 어느 정도 이해가 갔습니다 ㅎㅎ

야식으로 피자와 함께 피맥 하고 싶으실 때 오떼오 피자 한번 드셔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