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맛집)추천드립니다

양산 서민피자 가성비 좋고, 맛있네요.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9.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야식을 즐겨먹고 있는데! 갑자기 피자가 확! 땡기는 그런 날이라서! 이번에는 어디 피자를 먹어보지? 하면서 눈팅을 하고 있었는데, "서민피자"라는 피자가게 이름이 제 눈을 확 사로잡더라고요ㅎㅎ! 선입견 때문인지 몰라도.. 뭔가 저렴할 거 같은 느낌?! 어플 들어가서 피자 메뉴들을 살펴보니, 메뉴들 가격도 저렴하고 후기도 좋았습니다

 

new 스테이크퐁듀피자+치즈토핑추가 +흑미 도우 m사이즈 + 훈제 반마리 추가 / 각종 피클 소스 토핑 추가

뭔가 진한 치즈 맛을 강렬하게 느껴보고 싶어서 치즈 토핑을 추가했습니다.

배달 착오가 있어서, 다른 피자가 한번 왔다가, 다시 제대로 받았는데.. 아쉽게도 피자는 식어서 굳은 상태였습니다 ㅠㅠ 그래도 별 수 없이 렌지에 한번 돌려서 먹으니 그래도 괜찮더라고요 ㅎㅎ

반응형

새로운 스테이크 퐁듀 피자

도우는 얇고 위에 토핑이 만족스러웠던 피자였습니다. 치즈를 추가해서 그런지 쭉쭉 늘어나는 치즈들이 먹어도 먹어도 흘러넘치는 양도 맘에 들었고 토핑과 함께 곁들인 소스도 만족스러웠습니다. 2만 원대의 가격에 m사이즈 치고 양도 많았고 가성비 좋은 피자였다고 생각이 듭니다. 스테이크가 비싸다는 생각에 양이 별로 없을 줄 았았는데! 스테이크 양도 만족!

 

훈제치킨 반마리

훈제치킨 한 마리를 주문할까 생각하다가 사이즈로 조금씩 먹어야지 하고 반마리만 주문했는데.. 크기 정말 실화인가요?ㅎㅎ 깊게 칼집이 들어간 훈제치킨! 막 엄청 부드럽진 않았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의 부드럽고 담백했습니다. 살짝 불맛도 나는 것 같고, 크게 기대 안 하고 주문한 훈제치킨이었는데 만족스러웠습니다.

 


배달이 엇갈려서 조금 늦게 받아서.. 피자가 식어버려서 그게 조금 아쉬웠지만..! 가격이랑 맛은 정말 만족이에요ㅎㅎ m사이즈도 양도 괜찮아서 충분하게 2인 이서 배부르게 드실 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다음에도 또 먹어보고 추가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