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맛집)추천드립니다

양산 범어 낭만장작, 야식으로 안성맞춤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9.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후기글은 가게를 방문하지 않고, 배달로 주문해서 먹고 후기를 적는 글이라 매장을 방문해서 먹는 메뉴와 이미지로 봤을 때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낭만장작 양산 범어점
주소 : 범어리 2682-14
전화, 문의 : 055-367-5592
영업시간 : 17:00~24:00
세트메뉴 콘치즈 누룽지 통닭+ 쫄뱅이+ 반찬 3종+ 소스 3종+ 콜라+ 양파 토핑+ 리뷰 이벤트 : 주먹밥

일단 저는 야식으로 갑자기 무침류가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무침을 검색하고, 골뱅이도 검색하고 눈팅을 하고 있었는데, 누룽지 통닭? 조금 생소하기도 했고, 제가 원했던 골뱅이+쫄면= 쫄뱅이도 판매하고 해서, 오늘은 여기서 먹어봐야겠다 생각이 들어서 주문을 해봤습니다 ㅎㅎ

 

반찬+소스+주먹밥+양파 토핑

 

 

반응형

 

콘치즈 누룽지 통닭

기본 누룽지 통닭도 있었는데, 콘치즈도 함께 먹으면 이 야식 너무 성공적일 거 같다는 생각에 콘치즈 누룽지 통닭으로 선택! 아마도 매장에서 바로 먹었다면 치즈가 굳어 있지는 않았을 텐데, 배달 오고 바로 오픈해서 찍었지만, 치즈라 아쉽지만 굳은 상태였습니다.ㅎㅎ 그래서 제가 제일 처음 글을 시작할 때 매장에서와는 차이가 있을 거라고 적었습니다!

 

쫄뱅이

파채부터 쫄면 그리고 골뱅이 메추리알은 덤+

배달이지만 상당히 깔끔했고 단품으로 먹었을 때는 17,900원의 가격으로 괜찮은 가격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세트로 주문한 거라 아마 더 저렴했겠죠?!

 

내가 원했던 그 맛

배달로도 이렇게 탱탱한 쫄면과 적절한 소스, 딱 제가 원했던 그런 맛이었습니다. 그런데, 둘이서 먹기에는 조금?! 양이 적었다 정도? ㅎㅎㅎ 사이드로 주문해서 먹기에 딱 좋은 정도였습니다. 골뱅이를 쫄면에 돌돌말아 입속으로..

 

 

콘치즈 누룽지 통닭

 

 

저는 처음에 사진부터 찍으려고 다리를 딱 들고 이어서 먹기 좋게 닭을 나누려고 했는데, 배달 용기에 먹을 때 찢어서 먹어야 육즙이 느껴지고 맛있다고 적혀 있더라고요 ㅎㅎ 처음 딱 닭다리부터 먹었는데.. 와 뭐야? 왜 이렇게 부드러워..;; 솔직히 살짝 놀랐습니다. 보기에는 조금 퍽퍽하게 생겼는데, 너무 부드러워서 한번 놀랐고 너무 담백하고, 그리고 치즈에 돌돌 말아서 소스에 찍어 먹으니깐.. 와 너무 맛있는 거예요.. 지인도 너무 맛있다며 둘 다 너무 만족

 

참나무 장작에 2시간 동안 구워내 기름기를 쫙~! 빼고, 은은하게 참나무 향이 배어있는 통닭,

먹기 전부터 뭔가 모르게 건강한 향이 난다는 느낌은 받고 있었는데, 어플 정보란에 적혀 있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이렇게 부드럽고 담백했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나중에는 매장에서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이번 야식 성공적! 낭만장작 맛집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