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산 애견 운동장 & 루프탑이 있는 애견카페 (안다미로) 강력 추천!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8.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재 반려동물 1500만 시대라고 전해질만큼 가정에서 반려동물이 있으신 집이 많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저도 현재는 2마리 말티즈 강아지와 함께 가족이 되어 생활하고 있지만.. 평일에 바쁜 일상에.. 자주 못 놀아줄 때도 많고.. 가끔 피곤한 몸에 산책을 못할 때도 종종 있는데요.. 굉장히.. 미안한 마음.. 그래서 종종 주말에 맘껏 스트레스도 풀고, 뛰어놀라고 애견운동장에 함께 가곤 하고, 애견 카페에 가서 다른 강아지와 함께 교류도 할 수 있게끔 노력을 하긴 하지만.. 견주분들 알다시피.. 애견 운동장이나, 카페를 가면 3만 원(?) 정도 금액이 금방 쏵하고 없어지잖아요.. 이게 한두 번이면 부담이 크지 않지만, 자주 가다 보니깐 비용도 무시 못하겠더라고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애견카페지만, 애견운동장도 함께 있는 카페이기도 하고, 가격이 따봉! 진짜 추천드리고 싶어서 정성껏 적어보려고 합니다!

 

 

반응형
양산 안다미로
주소 : 경남 양산시 명곡로 439 카페 안다미로
전화, 문의 : 0507-1356-3030
영업시간 : 11:00~20: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추석 당일휴무9.10)
주차장 있음


↓간략하게 살펴보실 분들은 동영상을 추천드립니다 ↓

양산 애견동반카페 안다미로

 

 

안다미로 애견동반카페 외부

먼저 안다미로 카페 외부부터 말씀드리면, 大만족이었습니다. 외부환경이라 테이블이나, 의자에 낙엽, 풀, 먼지 등등 조금 비위생적으로 보일 수 있는 경우가 많은데, 전혀 그런 느낌을 못 받았고 상당히 깔끔했습니다. 그리고 견주분들이 맘 놓고 강아지가 운동장 안에서만 뛰어놀 수 있게 다 막혀 있었고, 화장실도 운동장 바로 옆에 있어서 강아지랑 뛰어놀거나 휴식을 하다가 가까운 곳에 있어서 매우 편했습니다.

 

아주 신난 저희 집 강아지 ㅎㅎㅎ

 

안다미로 메뉴판

"1인 1 음료" 주문 필수 / 강아지 1마리 입장료 3,000원

카운터 건물 내부에서는 매너 벨트 필수 (매너 벨트도 별도 판매 중)

 

먼저 제가 앞서 비용이 부담된다는 글을 적었는데, 제가 이곳저곳 애견 운동장을 다녀봤는데, 사람, 강아지 입장료도 받고 음료수도 별도로 주문해야 하는 곳도 있고, 아니면 사람 비용은 안 받는데, 음료 가격이 너무 비싸거나; 그런 경우가 저는 대부분이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근데, 안다미로 애견동반카페에서는 사람 입장료 비용은 받지 않고, 1인 1음료를 주문해야하긴 하는데, 음료 가격도 평범한 카페보다 더 저렴한 느낌 아닌가요? 거기에다가 강아지 입장료가 1마리에 3,000원!! 저희 2명이서 강아지 2마리와 함께 갔는데, 15,000원에 안으로 마시고 싶은거 마시면서 재밌게 놀다 왔습니다 ㅎㅎ, 그리고 식사를 안하시고 가셨다면, 오리불고기덮밥,새우 볶음밥, 김치 볶음밥, 치즈 떡볶이, 컵라면이 준비되어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안다미로 애견동반카페 내부

오픈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아서 저희가 간 거였는데, 제가 사진을 찍으니.. 아직 다 청소를 안 해서 조금 아쉽다던 사장님.. 이게.. 청소가 안됐다고는 전혀.. 안 느껴지게 깔끔했고, 이쁜 포토존이 있어서 강아지들과 소중한 사진을 담을 수 있었습니다.

 

카페 안다미로 이용수칙

사실 다른 애견동반카페 이용수칙이랑 크게 다를 건 없었습니다.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너무 가격도 맘에 들고, 한적한 공기에서 저희도 힐링을 하며 음료를 마시고, 강아지들도 즐겁게 뛰어놀 수 있었던 안다미로, 정말 우연히 식당 찾아가다가 본 곳인데.. 이렇게 혜자스러운 곳이 찾아서 너무 기분 좋았습니다.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강아지들과 너무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애견 운동장, 애견 카페를 찾으시는 분 양산 명곡동에 있는 "안다미로애견동반카페" 꼭 한번 추천드리고 싶네요!

 

내돈내산의 후기글인점 참고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