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맛집)추천드립니다

양산 육회 / 육사시미 배달은 한우전문 코두레 !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9.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야식을 배달로 주문하면서 갑자기 육회가 먹고 싶어서 "코두레"에서 주문을 해서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는 거예요.. 일단 고기가 이게 육사시미가 아니고 육회가 맞나? 생각이 들 정도로 너무 신선했었고, 너무 맛있게 먹어서 육사시미도 배달해서 먹어보고 추천해드리고 싶어서 이번에 육회를 주문해서 먹고 후기를 남깁니다!

 

 

한우 생육회 + 100g 추가 + (35,000원)

저는 육회도 먹어보고 육사시미도 먹어봤는데, 둘 다 너무 맛있었거든요, 근데 육회도 육사시미 못지 않게 신선해서 가성비 좋은 육회를 저는 더 추천드립니다.

 

육회를 주문해도 맛있어보이는 편육도 함께! 소스를 부어서 냉채로 먹을 수 있는데, 아주 맛있습니다!

그리고 치즈와, 고수, 명이나물, 김 등등 육회만 떡하니 오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게 반찬도 같이 잘 나옵니다 ㅎㅎ

 

 

제가 총 3번인가? 주문을 했었는데,

3번 중에 이번에는 고기 상태가 살짝? 안 좋았습니다. 그전까지는 육회도 고기 상태가 참 좋았는데, 뭐 그렇다고 해서 아주 나쁜 상태는 아니었고 딱 먹기 좋았습니다 ㅎㅎ.. 그래도 역시 맛있더라고요 ㅎㅎ,,

 

(추가해서) 35000원의 가격에 육회도 맛있고, 이렇게 반찬까지 잘 나오니, 만족스러울 수밖에!! 가성비가 참 좋은 육회라고 생각이 듭니다ㅎㅎ 제가 야식으로 육회를 자주 주문해서 먹곤 하는데, 이 집에서 먹고 이후부터는 육회, 육사시미는 코두레에서만 먹고 있네요.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고 야식으로 육회/ 육사시미가 먹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