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맛집)추천드립니다

오랜만에 양산 치즈더쿠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10.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잔잔한 분위기에 영화 한 편 보면서 와인과 함께 치즈가 먹고 싶어서 치즈더쿠에서 배달 어플을 통해서 주문을 해봤습니다!

 

치즈더쿠 (주문내역)

부라타 치즈 하몽 샐러드 + 바게트 1

 

[계절메뉴] 무화과 베이크드 까망베르 치즈 1

+벌꿀 추가

 

[달달] 와인 인 어 글라스 핑크 모스카토

 

 

제가 치즈더쿠에서 가장 좋아하는 메뉴 부라타 치즈 하몽 샐러드는 필수로 넣었고! 계절메뉴로 저는 처음 보는 메뉴가 있더라고요! 무화과 베이크드 까망베르 치즈! 브리 치즈 둘 중에 선택할 수 있었는데, 저는 브리 치즈는 처음 들어봐서, 까망베르 치즈를 선택! 그리고 벌꿀도 살짝 있으면 좋을 거 같아서 추가 주문! 와인은 집에 사둔 게 있어서 주문을 안 하려고 했는데.. 조금 더 주문하면 배달료가 싸지니깐 금액 맞추려고 와인 인 어 글라스 핑크 모스카토를 주문했습니다.

 

 

배달인데도 비주얼 장난 아니지 않나요..? ㅎㅎㅎ

제 여사친한테도 치즈더쿠를 소개해준 적이 있는데, 너무 맛있다고 고맙다고 하더라고요ㅎㅎ 여자분들이 은근 이렇게 치즈 샐러드나 치즈와 와인을 좋아하는 거 같습니다.

 

부라타 치즈 하몽 샐러드

치즈에 입문하시는 분이라면 제일 추천하고 싶은 메뉴! 부라타 치즈 하몽을 젓가락으로 톡 터트려서 샐러드와 베이컨이랑 함께 먹으면 짭조름하면서도 아삭하면서도 담백한 3가지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샐러드! 제가 치즈더쿠에서 주문할 때면 꼭 주문하는 메뉴

 

[계절메뉴] 무화과 베이크드 까망베르치즈

무화과가 있는 베이크드 까망베르 치즈는 계절별 메뉴라서 계절이 지나면 못 먹겠구나.. 싶어서.. 처음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나름 무화과랑 꿀은 성공적이었는데, 베이크드 까망베르 치즈는 살짝 제 입맛에 안 맞았네요ㅠㅠ 저도 치즈 음식에 입문한 지 얼마 안 돼서 너무 과하게 치즈 특유의 맛이 나면 조금 힘든 거 같습니다..

 

그래도 영화 한 편 보면서, 치즈 더쿠에서 즐거운 야식을 즐겼습니다.

나중에 치즈와 와인 한잔하고 싶으시면 드셔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