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맛집)추천드립니다

양산 배달 맛집 세븐데이즈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9. 20.
반응형

어느 날, 문득 평소에 먹지도 않는 스테이크가 먹고 싶고 싶어 졌다.. 늦은 밤의 야식.. 참아야 하는데, 저는 야식의 유혹에 항상 지는 거 같습니다.. 오늘 추천드리는 세븐데이즈는 일단 맛도 있는데, 가격이 너무 착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아서 추천드립니다.

 

2인 만찬세트 (27,500원)

부채살 큐브 스테이크

목살 필라프

베이컨 까르보나라

음료 2개

케이준 감자튀김 & 샐러드 1개 3,000원

세트에 포함된 메뉴 아닙니다. 따로 주문한 사이드 메뉴입니다.

일단 가격이 이렇게 종류별로 푸짐하게 먹어도 35,000원이 안됐습니다. 평소에 파스타를 판매하는 가게를 가면, 파스타만 해도 막 만원 중반대의 가격이고 그런데, 배달이라 보여주는 비주얼은 다소 떨어질 수 있어도 충분히 맛있었습니다. 부채살 큐브 스테이크도 단품 가격도 저렴해서 큰 기대는 안 했는데, 고기도 질기지 않았고, 파프리카랑 양파랑 같이 먹으니.. jmt!! 필라프는 제가 평소에 정말 안 먹는 음식인데도, 어느 정도 제 입맛에 맞았고, 파스타도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따로 리뷰이벤트를 하지 않았는데, 빵까지 서비스로 왔네요ㅎㅎ 파스타나, 스테이크 생각나실 때 "세븐데이즈"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