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맛집)추천드립니다

양산 배달 치킨/피자/떡볶이를 한번에?! (닭떡피)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9.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자주 야식으로 배달어플을 이용해서 배달 주문을 하곤 하는데요, 가끔 가족들이나 지인들이랑 있을 때 주문하려고 하면 누구는 치킨이 먹고 싶고, 누구는 피자가 먹고 싶고.. 의견이 엇갈릴 때가 종종 있지 않나요? ㅎㅎ 저도 제 지인 중에 피자를 좋아하는 친구가 있고, 저는 치킨을 좋아해서 한 번씩 피자. 치킨을 너~한번 나~한번 이렇게 순서대로 주문하곤 하는데요! 한 번씩 서로 양보 못하고 너무 본인이 먹고 싶을 때가 있곤 하죠ㅎㅎ! 그래서 어플에 검색을 해보니깐! 치킨이랑 피자랑 떡볶이를 세트로 판매하는 곳이 있더라고요 ㅎㅎ

 

닭. 떡. 피 세트 1개

양념치킨/뿌링클 1마리 (m), 국물 떡볶이, 불. 땡 피자 (불고기, 땡초 조합) 25,900원부터~

 

스파게티는 세트가 아니었고, 가물가물하긴 한데, 제 기억상 따로 주문한 거로 알고 있습니다. 리뷰 이벤트 일 수도 있음 ( 확실하지 않음 )

 

일단 3만 원도 안 되는 가격에 피자, 치킨, 떡볶이, 스파게티를 즐 길수 있었던 닭떡피

 

양은 이미지보다 조금 덜하다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ㅎㅎㅎ

치킨, 떡볶이, 스파게티는 평범했는데, 피자가 아주 스몰 해서 귀여운 느낌을 줬습니다.

 

피자

피자 사이즈는 귀여웠지만, 2명이서 소소하게 먹기 좋았습니다. 맛도 평범.

치킨

저는 치킨, 피자, 떡볶이, 스파게티 중에는 치킨이 제일 괜찮았는데요, 적당한 튀김량에 부드러웠던 치킨, 무엇보다 세트인데 1마리에 2가지 맛으로 선택할 수 있는 점이 매력적이었습니다.

 

떡볶이

사실 떡볶이에서 좀 많이 실망했습니다. 오래 떡볶이를 열에 가한 상태에서 그대로 부어서 준 느낌? 떡도, 어묵도 숨이 없다랄까? 눅눅하고.. 오래된 느낌이 확 들었습니다.

 

스파게티

스파게티는 피자 전문점이나, 사이드로 파는 치즈 오븐 스파게티와 동일했습니다. 맛도 예상했던 맛이었고요! ㅎㅎ


맛은 솔직히 그냥 평범했습니다. 물론 사이즈도 그렇고요. 그렇지만, 저는 가격이 참 맘에 들었어요. 3만 원도 안 되는 가격에 이렇게 종류별로 먹고 싶은 메뉴들을 한 번의 주문에 만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야식 생각날 때 한번 드셔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