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송정에서 못 먹었던 문 토스트를 다대포에서!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1. 10. 24.
반응형

송정에 갈 때면 항상 대기줄이 길어서

포기했던 문토스트..

 

인기가 정말.... 어마어마하였다

 

먹고 싶었는데도 기다릴 엄두를

못 내서 항상 돌아갔었는데..

 

다대포에 놀러 갔는데?

어라? 문 토스트?!

ㄱㅇㄷ... 바로 들어갔다.

 

 

문토스트 외부 , 메뉴판

모짜렐라 치즈 토스트부터

여러 토스트가 있고

그리고 커피,쉐이크,에이드,티

등등 음료 종류가 다양하였다

 

저희는 베스트라고 적혀 있는

모짜렐라치즈 토스트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

 

매장에서 먹지 않고

밖에서 포장지를 열어봤는데

색다로웠다 ㅎㅎ

 

모짜렐라 치즈를 덮은

토스트라니 ㅎㅎ

맛이 상당히 기대됐었다.

 

한 조각씩 나와서

지인이랑 나눠서 먹었는데

오? 단짠단짠 예전에 길거리에

파는 토스트의 맛 위에

모짜렐라를 듬뿍

 

살짝 그리웠던 그 맛을

다시 느끼게 해 주었다.

 

개인적으로 호불호가

있을 거 같다는 생각이 조금 났다.

 

생각보다 토스트 안에

음식재료가 몇 가지 안 들어간 느낌?

 

모짜렐라 치즈를 덮은 건

색다롭지만

 

단순한 조합인데

가격은 단순하지 않았다?

 

물론 그냥 토스트만 놓고 보면

색다롭고 맛있지만,

가격을 같이 두고 보면

호불호가 있을 거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