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남부동 - 첨단돌솥감자탕 혼자와도 둘이와도 만족스러운 식사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1. 10. 20.
반응형

나는 자주 혼자 식사를 할 때가 많다.

집에서 차려먹고 설거지 하기가 귀찮아서

나가서 혼자 자주 먹고 오는 편인데

오늘은 내가 자주가는 감자탕집을

소개하려고 한다.

 

그저 자주가니깐 소개하는 건

물론 아니고,

한 끼 한 끼 식사 때마다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여서

소개해봅니다.

 

양산 남부동 맛집 - 첨단 돌솥 감자탕
주소:경남 양산시 중앙로 130 1층 첨단돌솥감자탕
전화번호:0507-1435-3939

 

 

첨단돌솥감자탕 - 메뉴판

가게 이름과 같이 메인은

감자탕으로 시작하여

뼈찜, 대패삼겹살 콩나물 찜, 만두 등등

메뉴에 있다.

 

자주 가서 뼈찜도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나는 뼈찜은 별로였다.

감자탕을 추천해드리고,

혼자와도 해장국으로

한 끼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나도 혼자 와서 자주 먹는 편인데

혼자와서 먹은 분 은근히 많은 편

 

저희는 우거지 감자탕 中

추 후 볶음밥 2개 주문

내부

평소에 손님이 많은 편인데

조금 일찍 가서 손님 없을 때

내부 한 컷을 담아보았다.

 

주문 후, 밑반찬

핸드폰으로 찍었는데..

뭐를 잘못 만졌는지..

요즘 핸드폰 화질이 훅 갔다..

 

콩나물,깍두기,고추,당근

가까이서 찍으니

어느 정도 화질이 괜찮아서

가까이서도 한 컷씩

 

 

주문한 우거지 감자탕 中

 

예전에 저희는 여기서

둘이서 大도 먹고 그랬는데

한 명이 다이어트 중이라

요즘 많이 안 먹어서 중 사이즈로..

중 사이즈도 29000원 가격에

충분하게 푸짐하다고 생각이 든다.

 

 

 

 

살이 양껏 붙어있는 뼈

그리고 우거지

 

감자탕 안에 부추도 들어가고

깻잎도 들어가고 채소가 많아서

뼈에 살 발라먹는 재미도 물론 있지만

국물이 진짜 끝내준다.

 

 

나는 개인적으로

잡내도 없고 그리고 퍽퍽함이 적어서

감자탕에 있는 뼈에 붙은 살도

너무 맛있다.

 

감자탕을 다 먹고 볶음밥 2인분 주문

 

남은 국물이랑 건더기를

한 곳에 담아두고

주방에서 바로 볶아서 주신다.

 

맛있지만 , 고춧가루가 들어갔나..

살짝 매운맛이 갑자기 첨가된 느낌

매운 거를 별로 안 좋아하는 나는..

결국 볶음밥을 남겼다..

 

그래도 배 터지게 맛있는

식사였다.


 

해장국 시켜서 혼밥도 괜찮고

지인들이랑 와서 감자탕 주문해서

시원한 국물에 소주 한잔하기에도

참 좋은 곳이다.

 

안 가보신 분들 한번 가보세요!

 

글을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과 하트!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