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남부동 맛집 - 참숯뒷고기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1. 10. 21.
반응형

지인들한테 남부동 맛집을 물어보면

바로 남부동에 거기 있잖아요!

참숯 뒷고기!라고 할 만큼

많은 단골층도 있어 보이고

맛집으로 많이 알고 계신다.

 

나도 가깝고 맛있어서 자주 가는 편이어서

오늘 소개해드리려고 한다.

 

경남 양산시 남부동 - 참숯뒷고기
주소:경남 양산시 서일동로 26

 

메뉴는

뒷고기 5000원

양념 뒷고기 6000원 (껍데기랑 섞어 나옴)

삼겹살 8000원 , 껍데기 6000원

 

된장찌개랑 공기밥도 있다

(깜박하고 메뉴판을 찍지 못했다)

 

아쉬운 점은 냉면류가 없다는 게

조금 아쉬웠어요 ㅎㅎ

고기 먹고 나면

저는 냉면이 땡기더라고요

 

뒷고기 2인분+양념 뒷고기 2인분

된장찌개,공기밥,소주,음료 주문

 

상차림

김치, 쌈, 쌈장, 마늘, 고추

파저리, 버섯, 양파+소스

 

 

고기 주문하면

새송이 버섯까지 주는 건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고깃집 가면 버섯을 따로 주문하는데

여기는 버섯을 따로 주문하지 않아도

처음에 나와서 좋습니다.

 

쌈, 고추, 반찬 등등은

상당히 깔끔하게 잘 나왔는데..;

 

물 통은 좀 위생상 별로였습니다.

그래서 갈증 날 때마다

음료수도 추가로 주문해서

물 대신 미리 사온 커피랑 음료를 마심

 

숱에 불이 붙은 채로

불판과 함께 등장한 뒷고기 2인분

 

바로 버섯이랑 김치를

불판에 올려줬습니다 ㅎㅎ

 

지글지글 익는 뒷고기

 

불이 쌘 편이라

중간에 있는 고기들은

어느 정도 익으면 사이드로

옮겨서 천천히 익혀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ㅎㅎ

 

너무 빠짝 구운 거 보단

야들야들하게 구워지면

쫄깃쫄깃하고 맛있어요 ㅎㅎ

 

 

오랜만에 와도

여기는 손님이 예전같이 많았습니다 ㅎㅎ

가격도 저렴한 편인 거 같아서

간단하게 부담 없이 먹기 좋습니다

 

+쫄깃쫄깃하고 불판에 올린

김치와 같이 먹으면 굿..

 

김치가 국산인지 중국산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속 속 양념이

잘 베어있다고 해야 할까요?

구워서 먹으면 깊은 맛이 나더라고요

 

양념 뒷고기 2인분

 

뒷고기를 다 먹고

바로 양념 뒷고기

 

개인 취향이긴 한데

지인은 그냥 일단 뒷고기가

좋다고 하는데

저는 양념 뒷고기에 껍데기도

같이 나오는데 껍데기가

너무 맛있어서 양념 뒷고기가

더 좋더라고요

 

-양념 때문에 금방 타버려서

정성스럽게 뒤적뒤적을 해줘야 합니다

 

아니면 익지도 않고 탄.. 고기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제가 한 5~10번 정도

가게를 방문한 거 같은데

이제 어느 정도 노하우가

조금 생긴 거 같습니다 ㅎㅎ

 

처음엔 다 태워먹었는데

많이 안태우고 잘 익혀먹네요 ㅎㅎ

 

뒷고기가 쫄깃쫄깃한 식감을

상당하게 줘서 입이 참 즐겁습니다

 

이번에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