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북정동 한우1번가 다녀왔어요 (전 고기굽는마을)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3. 1.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북정동에 위치한 한우 1번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전에 "고기 굽는 마을" 가게에서 사장님이랑 가게랑 새로 바뀐 거 같더라고요.. 그전에 사장님이랑 참 친했는데.. 더 자주 가볼걸 늦은 아쉬움.. 가게는 바뀐 것을 간판 때문에 알고는 있었는데, 사장님은 같은 분일줄 알았는데, 다른 분이 게셨습니다ㅎㅎ 그리고 전에는 옆에 직판장에서 먹을 고기를 골라서 가게에서 먹었는데, 바뀐 한우 1번가는 일반 고깃집처럼 바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다들 찾아가시는데, 착오 없으시길 바라며.

 

양산 한우 1번가

주소 : 경남 양산 북정동 905-2

 

새로 오픈한 지는 얼마 안 되어 보였고, 간판 말고는 전에 고기굽는마을이랑은  외관상 크게 달라진 점은 없었습니다.

 

상차림

상추, 파저리, 마늘, 쌈 등등 있었고 간장게장에 아주 맛있어 보이는 배추김치

 

간장게장은 크기가 작아서 사실 씹는 맛을 크게 못 느끼면서 먹긴 했는데, 어우.. 김치가 아주 감칠맛 나고 맛있더군요..

 

가게 이름은 한우 1번가지만, 참고로 돼지고기도 판매한다는!!

삼겹살이 2종류가 있었는데, 국내산 생삼겹 4인분을 주문했습니다ㅎㅎ

저는 아무 말도 안 했는데, 비계가 많아 보여도 이게 맛있는 고기라고 그러시면서.. 한 덩이를 더 주셨습니다 ㅎㅎ;; 개이득!?

 

 

반응형

 

기름이 많긴 했지만, 뭐 그렇게 나쁘진 않았습니다. 고기가 좋아서 그런지 쫄깃쫄깃 맛있었어요ㅎㅎ 그렇지만, 조금? 아쉬운 부분은 있었어요. 고기랑 함께 먹을 수 있는 게.. 저는 쌈을 안 싸 먹으니깐 파저리랑 김치랑만 먹었는데, 조금 금방 질리긴 하더라고요..ㅎㅎ; 쌈무나 양파절임 같은 반찬이 더 추가 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하핳

 

저희가 밥 먹으러 갔을 때 사장님도 식사를 하셨는데, 공기밥을 주문하니 맛있다며 수제비도 한 그릇 주셨습니다.ㅎㅎ 이것 때문에는 아니지만 식사를 할 때 계속 느낀 건데, 사장님이 진짜 친절하셨습니다.

 

기억에 가장 남는 김치

이렇게 가게에서 바로 만들어서 나오니 정말 맛있더라고요ㅎㅎ 근데 저는 굴 알레르기가 있어서 굴 빼고 먹느라고.. 젓가락이 바빴습니다ㅎㅎ 알러지 있으신 분들은 굴이 있다는 거 참고하시고 드세요!

 

전에 있던 가게 : 고기 굽는 마을도 참 괜찮아서 자주 가던 가게였는데, 한우 1번가 사장님도 참 친절하고 고기도 괜찮은 거 같아서 나중에는 진짜 한우를 먹어보러 와야겠습니다. 고기와 함께 먹을 반찬이 조금 부족했다는 거 말고는 크게 불편함 없이 배부른 식사였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