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흑돼지 맛집은 제주옥탑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3. 1.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저번에도 다녀오고 후기를 남겼던 곳인데, 재방문하고 또 후기를 남깁니다! 저는 돼지고기, 소고기 다 좋지만, 돼지고기를 떠올리면 흑돼지고기가.. 개인적으로 이베리코보다 맛있더라고요.. 자꾸 생각나서 또 다녀왔습니다.

외부사진

처음 오픈한지 얼마 안 됐을 때에는 대기팀까지 있어서 기다렸다가 들어갔었는데, 이번에 방문했을 때는 조금 한산했습니다. 맛있긴 하지만, 아무래도 흑돼지라 가격이 조금 높아서?라고 생각이 듭니다.

 

메뉴판

핸드폰으로 찍어서 화질이 좋진 않네요 ㅠㅠ

저번에는 흑돼지 숄더랙 + 흑돼지 삼겹살 세트 메뉴를 주문했는데, 한정판매라는 단어에 흑돼지 본생갈비도 한번 맛보고 싶더라고요 ㅎㅎ 흑돼지 본생갈비+흑돼지 삼겹살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상차림

4가지 소금과 깔끔한 상차림

 

제주분위기를 담아 함께 나온 본생갈비 / 흑돼지 삼겹살

358 + 196

왼쪽 돌돌 말려진 고기가 본생갈비, 우측 두툼한 고기가 흑돼지 삼겹살입니다. 귤도 하나 먹으라고 같이 주셨네요 ㅎㅎㅎ

 

반응형

 

한판에 고기를 다 올려서 직원분이 먹기 좋게 구워주십니다ㅎㅎㅎ 껍데기는 본생갈비는 따로 잘라주셨고 삼겹살은 따로 먹을지 그냥 같이 먹을지 물어보셔서 같이 먹는다고 해서 한줄만 있습니다ㅎㅎ 흑돼지 껍데기 메뉴도 따로 있었으면 좋겠지만.. 없어서 조금 아쉽 ㅠㅠ

 

본생갈비는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ㅎㅎㅎ.. 한정판매라고.. 다 제 스타일은 아니네요..ㅠㅠ 삼겹살은 좀 야들야들한 맛이 있는데, 본생갈비는 어..음.. 담백한 맛이 강했고, 다 익은 상태에서, 조금 더 익으니 살짝 딱딱해지면서 퍽퍽한 느낌? 저번에 먹은 숄더랙이 더 제 취향이었습니다ㅎㅎ.. 그래도 역시 흑돼지 삼겹살은 기대한 만큼 맛있네요ㅎㅎㅎ

 

후식으로 물냉면까지!

 

처음 오픈했을때보단 눈에 보이게 손님이 많이 안 계셨지만, 저는 그래도 불편함 없이 이번에도 맛있게 잘 먹었네요ㅎㅎ 쫄깃쫄깃한 흑돼지 삼겹살 ㅠㅠ 너무 맛있어요... 이 글을 쓰면서 또 먹고 싶네요 ㅠㅠ

 

양산에서 흑돼지삼겹살이 생각난다면 한번 가보세요 !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