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봉대박 스파게티 가성비 맛집!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3. 1.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산에 있는 봉대박 스파게티를 다녀오고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제가 예전에 대전에 살 때 봉대박스파게티가 정말 유명했었는데, 지인에게 물어보니깐 부산에서도 봉대박이 그렇게 유명했다고 하더라고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괜찮고 무엇보다 메뉴를 주문하면 마시멜로우가 나오는데, 은근 그게 또 기억에 남는 봉대박 스파게티.

봉대박은 알고 있었는데, 양산에도 봉대박 스파게티가 있는지는 몰랐었거든요.. 근데 찾아보니깐 또 제가 자주 가는 거리에 있는 거예요.. 어? 뭐야?;; 내가 왜 못 봤지.. 보니깐 2층에 있어서 제가 지금까지도 몰랐네요.

 

봉대박 스파게티 양산점

주소 : 중부동 692-1

전화, 문의 : 055-383-9555

영업시간 : 11:00~21:40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실내 & 주문

창가쪽에는 다 손님이 앉아계셔서, 일부분만 찍은 사진입니다. 주문은 태블릿으로 가능하며, 스파게티, 샐러드, 필라프 등등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토마토 봉골레 (맵)

크림 봉골레 (안 맵게)

파스타에는 맵기 조절을 할 수  있어서, 매콤하게 부터 아주 순하게 안 맵게까지 주문할 때 정할 수 있었습니다.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에 마시멜로우가 나오는데,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까지 마시멜로우를 촛불에 살짝 데워서 달콤하게 입가심을 할 수 있습니다. 식사 후에 드셔도 좋고요! 

 

크림 봉골레

저는 진짜 너무 오랜만에 봉대박에서 먹는 스파게티었는데, 음? 가격은 일단 저렴한데, 그만큼의 양이었던 거 같습니다. 제가 배가 고팠을 때 가서 그런지, 다 먹었을 때 배부르다는 느낌보다는 음 내가 뭘 먹어서 이젠 배가 고프지 않구나 정도. 

 

근데, 스파게티의 맛은 아주 맛있었습니다. 즉석에서 만드는 건지는 모르겠는데, 처음에는 살짝 면이랑 크림의 맛이 조화가 안된다고 생각이 들었는데, 갈수록 크림이랑 맛이 섞여 맛있더라고요 ㅎㅎ 작은 바지락이지만 바지락도 들어가 있어서 크림 맛에 효과적인 맛도 추가가 된 느낌이었고요! 맛은 있었습니다.

 

 

토마토 봉골레

토마토 봉골레는 제가 먹지는 않고 지인이 먹었는데, 지인도 저랑 비슷한 생각을 하더라고요ㅎㅎ 매콤한 맛이 아주 괜찮고 스파게티의 양념도 좋았는데, 양이 너무 적었다. 가격에 맞는 양이었다였다고 생각하더라고요 ㅎㅎ. 다음에 오면 메뉴 하나를 더 주문해야 할 거 같습니다. 아니면 사이드를 추가할 거 같네요 ㅎㅎ

 

후식

식사를 마치고, 무료로 아이스크림이랑 커피도 후식으로 즐길 수 있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옛날의 추억을 돌이키며 봉대박의 스파게티 맛을 느낄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봉대박 역시 스파게티 맛집이네요ㅎㅎ 앞으로도 봉대박 스파게티가 쭉 함께 하기를 바라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