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맛집)추천드립니다

양산 왕돌해물찜 (내돈내산 배달후기)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1. 10. 30.
반응형

이날 저녁에 야식으로 해물찜이 딱

먹고 싶어서 자주 먹었던 해물찜 가게가

있어서 주문하려고 했는데 그날.. 휴일

그래서 한 번도 주문해보지 않았지만

후기가 괜찮아서 왕돌 해물찜에 주문을

해봤습니다 ㅎㅎ

 

 

王해물찜 (바다가 통째로)+훈제 수육 Set

중 사이즈, 보통맛, 왕돌알 구이 추가

 

여기는 해물찜에 돼지수육이

같이 들어가더라고요 ㅎㅎ

조금 신기했고 제가 좋아하는

알을 추가할 수도 있었고

리뷰 이벤트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王해물찜 (바다가통째로) 중사이즈 + (알)리뷰이벤트

처음 포장지를 열었을 때는

와 진짜 푸짐하고 괜찮다는

생각이 바로 들었습니다

 

새우 크기에 한번 놀래고

낙지도 있고, 수육, 알, 꽃게 등등

종류별로 많았습니다

 

 

보기 편하게 위에서도

한 컷 찍어봤습니다

 

 

왕돌알구이

왕돌이라는 단어를 처음 들어봐서

도전정신으로 한번 주문해봤는데

그냥 알에 약간 데리야끼 소스에

볶은 양파가 있었습니다

알은 뭐 다를 게 없었는데

소스랑 알이랑 조합이 괜찮더라고요

맛있었습니다.

 

새우 크기 엄청 크죠?

조금 놀랐습니다ㅎㅎ

 

근데 아주 조금 아쉬운 점은

콩나물도 양이 조금 부족했고

수육보단 아구나 오징어가

조금이라도 들어있었으면?

정말 만족했었을 거 같다는 생각?

(물론 저의 개인적인 생각)

 

그래도 제가 좋아하는 알을

맘 껏 먹었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