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맛집)추천드립니다

요즘 족발은 여기에서만! 양산 족발남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3. 3.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족발 진짜 맛있는 곳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전에 "족발남"에서  한방족발을 먹었는데, 가격대비 나쁘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족발남에서 전족 (앞발)을 한번 주문해서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족발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족발은 앞발이 진짜 맛있잖아요? 사실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앞발이 부드럽고 쫄깃쫄깃하고 담백하고.. 더 그런 점이 있더라고요ㅎㅎ 족발 남의 앞발은 어떨지 궁금해서 주문해 봤습니다.

 

족발男 전족(앞발) 족발 1개 36,900원

 

포장지를 열었을 때, 양이 좀 많아서 놀랐습니다. 족발 남에는 나만을 위한 혼족 1인분도 판매하는데, 1인분 양은 저에게 부족할 거 같아서, 과감하게 1인분을 포기하고 앞발 1개를 주문했습니다.

 

반응형

 

배달이 왔을 때 바로 오픈하지 않고 조금 뒤에 오픈해서 식었으면 어쩌지 걱정을 했었는데, 다행히 포장지를 뜯지 않아서 따뜻한 상태! 족발을 딱 봤을 때 왼쪽은 비계랑 있어서 맛있어 보이는데, 우측에는 살코기만 있어서 아 좀 퍽퍽하겠다 생각했었는데, 전혀 그러지 않았습니다. 이번 전족을 먹으면서 퍽퍽하다?라는 생각을 한 번도 안 해보고 진짜 맛있게 먹었네요. 왼쪽은 쫀득쫀득하며 소주 안주로 아주 좋았고, 우측은 생각보다 부드럽고 담백해서 뭐가 별로다 할 거 없이 맛있었습니다.

 

살코기가 위에 있고 아래는 큰 뼈랑 작은 뼈가 있었는데, 뼈에도 살이 어느 정도 있었습니다. 뼈 발라먹는 또 재미가 있잖아요? ㅎㅎ 뼈에 붙은 살이 오히려 더 맛있기도 하고, 제가 다른 곳에서 앞발도 몇 번 먹어봤는데, 지금까지는 족발남 앞발이 제일 괜찮았네요. 잡내도 없고, 질김도 없고, 당일날 제가 다 못 먹어서 냉장고에 넣어두고 다음날에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을 때도, 너무 맛있었던.. 한방 오리지널은 잘 모르겠지만, 족발 생각나면 당분간은 족발남에서 앞발을 주문해서 먹을 거 같습니다. 안 드셔보신 분도 한번 드셔보세요. 족발은 족발남! 추천!

 

물론 내돈내산

족발을 먹고 저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