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맛집)추천드립니다

양산 족발 맛집추천 - 족발남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3. 4.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번에 한번 맛있다고 소개드린 적이 있었는데, 또 생각나서 주문했는데... 그때의 맛있었던 그 맛 여전하네요.. 여기 앞발 (전족)이 왜 이렇게 맛있는지.. 족발 좋아하시는 분들 꼭 한 번은 드셔보세요!

 

족발남

주소 : 중부동 663-6

 

주문한 메뉴

(국내산) 전족 (앞발) 반 오리지널 (28,900)

날치알 주먹밥 (6,000원)

이번에는 지인없이 혼자 야식을 먹으려고 어플을 통해서 머 먹지? 생각하며 보다가 문득 족발 남 앞발이 생각나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앞발 반 오리지널이랑 날치알 주먹밥을 같이 주문했는데, 제가 배달오기 전까지는 날치알 주먹밥이 무슨 6천 원씩이나 하냐.. 생각이 들었는데.. 역시 배달은 와봐야 안다고... 양이 어마어마하더라고요ㅎㅎ;; 진짜 배 터지게 먹고 다음날 또 먹었습니다ㅎㅎㅎ..

 

이 날, 제가 저녁을 안먹어서 저녁 겸 야식으로 날치알 주먹밥을 주문했는데.. 양도 양인데, 맛도 있고, 족발이랑 막국수랑 같이 먹으면 또 다른 매력적인 맛이잖아요?! 6천 원에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반응형

 

잘드시는 분은 모르겠는데, 앞발 반절이라 양은 크게 기대는 안 했는데, 혼자 먹기엔 많더라고요 ㅎㅎㅎ.. 앞발도 주먹밥이랑 함께 남겼다가 다음날에 또 먹었습니다ㅎㅎ 2명 이서는 조금 부족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ㅎㅎ..

 


족발 좋아하시는분들 한 번은 드셔보세요! 전 요즘 족발은 여기에서만 주문해서 먹고 있네요ㅎㅎ 족발이 먹고 싶은데, 마침 족발남이 휴일이면 모르겠지만, 아니라면 아마도 쭉 여기서 주문해서 먹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이 글은 제가 직접 결제를 하고 저의 개인적인 생각을 담은 후기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