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맛집)추천드립니다

양산 오징어 맛집은 오과장! 배달도 맛있다!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3. 3.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야식으로 오징어회가 먹고 싶을 때, 제가 자주 먹는 곳! 오과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매장에서 먹을 때도 있지만, 요즘에는 바빠진 일상 때문에, 직접 가서 먹는 거보다 배달로 자주 먹곤 하는데요, 배달로도 싱싱하고 맛있어서 추천드립니다

 

 

양산 오과장

주소 : 경남 양산시 양산역 7길 10

055-383-3119

 

산오징어회 + 먹통 set

평소에는 오징어회랑 과메기랑 같이 있는 세트를 자주 먹는데, 과메기가 계절이 지나, 메뉴에서 빠졌을 때나, 먹통 오징어가 먹고 싶을 때, 제가 가끔 먹는 세트입니다!

 

2~3인 60,000원

3~4인 80,000원

 

위 이미지는 2~3인 배달했을 때 이미지입니다

 

자주 먹고 싶은데, 솔직히 금액이 조금 부담돼서 자주는 못 먹는.. 맛있지만.. 오징어 금액이 조금씩 오르면서 언제부턴가 부담스러운 가격대가 됐습니다..

 

먹통

먹통은 사람마다 호불호가 있을 거 같은데, 제 지인은 먹통의 비릿비릿한 맛 때문에 싫다는데, 저는 또 오히려 그 맛때문에 먹통을 먹거든요.. 오징어 살이랑 함께 쫄깃쫄깃 얼마나 맛있던지.. 제가 한 3번 정도 먹통세트를 시켰는데.. 최근에 오징어 크기가 좀 작아진 거 같아서 조금 아쉬운 감이 있습니다.

 

 

산오징어회

예전에는 오징어회는 정말 잘 안 먹었는데, 요즘은 물고기회보다 저는 오징어회가 더 맛있더라고요.. 쫀득쫀득한 오징어회에다가 초장 딱 찍어가지고 먹으면.. JMT..  오과장에서 먹을 때마다 느끼는 건데.. 너무 싱싱하고 맛있습니다..

 

오징어가 가격이 조금 내려갔으면 좋겠는데..

가격이 많이 올라서 자주는 못 먹지만..

먹을 때마다 만족스럽게 먹고 있는 오과장입니다.

오징어회 생각난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