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타코야끼 맛집 추천 : 타코비 + 스페셜 박스 방문포장 후기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3. 6. 16.
반응형

양산역 앞 쪽에 자주 갈 일이 있어서 평소에 자주 다니는데 타코비 가게를 보고, 저도 타코야끼를 좋아해서 먹으려고 생각할 때마다 타코비 가게 내부에 항상 손님이 많이 계시더라고요.. 좀 오래 걸릴 거 같아서 나중에 먹어야지 먹어야지 생각만 하다가 저녁에 생각나서 가보니 손님이 없길래 후딱 주문하러 들어갔습니다!

 

 

  • 양산 타코비

주소 : 중부동 691-9

전화, 문의 : 055-362-3777

영업시간: 11:00~24:00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이 될 수 있음

 

타코비 메뉴판

반응형

여러 가지의 타코야끼 메뉴가 준비되어 있었고, 단품 메뉴로도 8알, 12알 정해서 먹을 수 있는데, 여러가지 메뉴를 드시고 싶으시면 베스트박스, 매콤박스, 치즈박스, 스페셜박스 등등 취향에 맞게 골라서 주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은 가게 중앙에 키오스크가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타코야끼를 평소에 좋아하기도 하고, 여러 타코야끼의 맛을 느껴보고 싶어서 스페셜박스를 주문하였습니다.

타코비 내부

내부에서도 타코야끼를 먹을 수는 있는데, 거의 배달이나 방문 포장이 주로 하는 거 같았습니다.

 

2006년 경성대 작은 포장마차에서부터 시작한 타코비

스페셜박스

눈꽃치즈,  파타코, 와사비파타코, 치즈뿌링클링 구성

이게 무슨 메뉴인지 알 수 있게 해당 타코야끼 위에 이름이 다 적혀있었습니다.

 

제가 방문포장을 하고, 잠깐 다른 곳에 들를 곳이 있어서 조금 늦게 먹었는데도.. 와.. 맛이 괜찮네요. 조금 늦게 먹어서 살짝 눅눅함이 있긴 했는데, 이건 제 실수니 감안을 해도 4가지의 맛을 잘 살렸다고 생각이 듭니다. 특히 총총 썰려있는 파가 느끼함도 잡아주고 약간의 숨이 있어서 아삭한 식감도 아주 괜찮았습니다. 제가 타코야끼를 좋아해서 그냥 맛있다가 아닌 타코야끼 안에 쫄깃한 문어의 크기가 그렇게 작지 않아서, 평소에 먹던 타코야끼보다 더 쫄깃한 식감을 주지 않았나 생각이 들고, 다양한 타코야끼 소스와 토핑 조합이 좋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재방문은 물론! 먹고 싶을 때 이젠 자주 찾아갈 거 같습니다. 추천드립니다.

 

이 글은 어떠한 협찬, 광고비를 지급받아 작성한 글이 아닌

제가 개인적으로 돈을 내고 먹은 후 적은, 저희 생각을 담은 후기형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