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시원시원한 내부 오픈형 매일매일횟집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3. 6.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목 보고 내부 오픈형? 이게 무슨 말이지? 생각하신 분이 있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매일매일횟집의 "내부"모습부터 소개해드리고 싶은데요! 영업시간이 아닐 때는 평상시 보는 가게들 모습과 비슷한데! 영업을 시작하면 가게 문을 활짝 열어서, 마치 노상의 감성을 느낄 수 있게 길거리에서 먹는듯한 느낌을 굉장히 많이 줍니다. 음식점의 음식도 음식인데, 사실 분위기도 한몫하잖아요?! 바깥바람을 맞으며, 이런 분위기 상당히 저는 좋아해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평상시 가게오픈전에는 이렇게 평펌 하게 닫혀있다가..

영업시간일 때는 이렇게 오픈 형식으로 시원하게!! 오픈된 공간에서 회를 즐길 수 있답니다!

 


매일매일횟집

주소 : 경남 양산시 양산역4길 15 1층 매일매일횟집

전화/문의 : 055-388-8245

 

 

메뉴판

메뉴판은 상당히 심플하게 모듬회 소, 중, 대, 특대 고급 모듬회도 마찬가지로 소, 중, 대, 특대 끝! 그 외 회, 해산물은 따로 종이에 적혀 있었고, 주문 회는 얇게, 보통 두께 취향에 맞게 픽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모듬회 소 (2인) 35,000원 주문

 

상차림

처음에 이렇게 나오고 끝!인 줄 알았는데

미역국에 김치전에 구운 팽이버섯이 나오고

가자미구이까지 뙇! 나왔습니다. 상차림 반찬은 오? 괜찮다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잘 나왔습니다. ※가자미구이랑 김치전은 추가 시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저는 김치전이 맛있길래 2번 추가를 해버렸네요 ㅎㅎㅎ

 

오늘의 주인공

모듬회 (소)

따로 얇게나, 보통 두께를 주문하지 않고 뭐든 좋아서 일반적으로 주문한 모듬회! 두께는 보통이었고 바깥바람이 솔솔 들어오면서 아삭아삭 입에서 씹히는 모둠회를 먹으며 점점.. 맛있게 취해갔습니다.. 하핳..

반응형

뼈 매운탕

뼈 매운탕 주문 전에 산초가루도 넣을지 안 넣을지 미리 말하면 맞춰서 해주십니다! 저는 예전에는 산초가루를 별로 안 좋아했는데, 요즘에는 없으면 좀 밍밍한.. 그런 기분이 들더라고요 ㅎㅎ 뼈 매운탕도 주문 그대로! 살이 많고 그런 것보단 잘 익은 무가 참 인상적이었습니다. 국물이 잘 스며들어 깊은 맛이 일품..!!

 

날은 점점 더워지지만, 회가 생각날 때가 있잖아요? 시원한 바깥바람 맞으며 노상분위기로 매일매일횟집에서 회 한 접시 하세요! 추천드립니다.

 

이 글은 어떠한 댓가 없이

제가 돈을 내고, 먹고 적는 솔직한 후기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