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맛집

(양산 중부동 술집 이모카세 술리당) 이모 마음대로 안주 한상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3. 7. 16. 12:0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산 중부동에 위치한 이모카세 술리당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여기는 요리주점이기도 하지만! 식사하기도 은근히 괜찮기도 하고, 술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할 만한 저렴한 가격에 여러 안주를 만날 수 있어서 추천드려 봅니다!

 

술리당

주소 : 경남 양산시 양산역로 101 1층

영업시간: 17:00 ~ 01:00

매주 일요일 휴무


술리당 메뉴판

단품 메뉴로 연어 육회, 불고기 타다키, 소곱창전골, 파스타, 구이, 닭꼬치, 우동, 달걀말이 등등 정말 술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만족할만한 메뉴들도 많지만,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이모 마음대로 안주 한상을 추천드립니다! 1인당 13500~12000원의 가격대에 이모 마음껏 픽하여 다양한 메뉴가 나와서 술리당의 메인 메뉴로 봐도 될 거 같습니다.

주류도 소주, 맥주는 물론 막걸리, 고량주, 하이볼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반응형

이모 마음대로 안주 한상 2인 27000원

오징어, 새우튀김 그리고 떡볶이와 계란말이 소세지 등등 약간 집밥인 듯 집밥 아닌 다양하게 밥반찬 같으면서도 술안주 같은 정겨운 안주들이 처음 세팅됐습니다.

 

술리당에서 식혜도 판매하길래 마셔봤는데, 달달하고 괜찮았습니다.

 

2인 메뉴를 주문할 때 연어 or 육회 or 불고기를 선택할 수 있는데, 이 날 연어는 재료소진으로 불가하였고, 전날에 육회를 먹어서 불고기를 선택하여 먹어봤습니다.

 

주문 착오가 있었는지, 불고기랑 순두부찌개가 테이블에 나오기까지 거의 1시간 10~20분 정도 걸렸습니다. 아마 평상시에는 첫 세팅 이후에 차례대로 나오는 것 같습니다.

 

불고기는 약간 떡갈비를 먹는 듯한 맛이었고, 순두부찌개는 저희가 말해서 늦게 나와서 그런지 살짝 덜 끓여서 밍밍하고 제 맛을 안 내고 있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에게는 조금 아쉽지만, 평상시에는 괜찮은 안주를 저렴한 가격에 맛보기 괜찮을 거 같습니다.

 

타이밍이 안 좋아서 내/외부 사진을 안 찍었는데, 내부는 상당히 깔끔하고 커튼식으로 각 테이블만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