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삼산회관 솔직후기..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3. 7.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산 중부동에 위치한 삼산회관에 다녀오고 솔직한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일단 먼저 삼산회관이 중부동에 있는지 몰랐는데 맛집 검색을 하니깐 나오더라고요. 제가 삼산회관에 방문하게 된 계기는 그저 검색에 나와서 방문을 한 것은 아니고.. 이미지가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군침이 싹 도는.. 참을 수 없는 삼산돼지김치구이 이미지에 바로 방문을 해봤습니다.

 

양산 삼산회관 중부점

주소 : 경남 양산시 양산역8길 11 102호

영업시간: 11:00~23:00

전화, 예약문의 : 0507-1392-7922

 

삼산회관 메뉴판

메뉴는 돼지김치구이, 돼지 김치찌개, 부대 김치찌개, 참치 김치찌개가 있고 구이, 찌개에 사리도 따로 첨가할 수도 있고 사이드 메뉴로는 옛날 계란말이, 셀프 주먹밥, 함박 스테이크, 등심 돈까스, 김치말이국수가 있었습니다.

 

100% 국내산으로 김치와 돼지고기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저희는 첫 방문이기도 하고.. 배가 상당히 고파서 2명이 왔지만 돼지김치구이(소), 옛날계란말이, 등심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돼지김치구이(소) 25,000

반응형

주문과 동시에 주방에서는 볶는 소리가 울려 퍼지더라고요ㅎㅎ 즉석에서 바로 요리가 시작된다는 점은 참 좋았습니다. 그렇지만.. 저는 사실 돼지김치구이가 나왔을 때.. 살짝 실망을 했습니다. 음.. 제가 본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양도 그렇고 음.. 여러모로.. 음.. 첫 이미지는 그랬지만, 사장님이 상당히 친절하시고 음식에 대해 신경 써주시는 부분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돼지김치구이(소), 옛날계란말이, 등심돈까스

비주얼에서 조금 실망한 감은 있었는데 솔직하게 맛은 있더라고요 ㅎㅎㅎ 깻잎에 콘 살짝 올리고 마요네즈 살짝 올려주면 존맛탱... 술이 술술 들어가는..

 

계란말이도 두툼해서 살짝 퍽퍽한 느낌은 있었는데,  담백함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매우 만족..! 이날 돈까스도 너무 먹고 싶었는데, 사이드 메뉴가 다양했던 점도 좋았고요 ㅎㅎ

 

술집 같으면서도 밥집 같은! 영업시간을 보면 11시부터 시작을 하는데, 그냥 술집이 아닌 식사를 하시는 분들을 위한 곳이기도 한 거 같습니다ㅎㅎ 돼지김치구이를 먹어봤으니 다음에는 점심에 돼지김치찌개도 다음에 먹어보려고 합니다ㅎㅎ 맛있으니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