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소고기 맛집으로 인기많은 육미진가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4. 2. 8.
반응형

양산 맛집을 검색하면 어렵지 않게 "육미진가"를 볼 수 있는데요, 저도 가끔 소고기가 먹고 싶을 때 한 번씩 찾아가서 먹곤 합니다 ㅎㅎ 한우는 아니지만 고기가 담백하고 질기지도 않고 그에 맞게 가격도 착하다는 생각이 드는 곳 중 한 곳입니다.


육미진가

주소 : 범어리 2702-1

전화, 문의 : 0 507-1328-4803

 

세트메뉴

스테이크 세트 (45,900)

눈꽃1+안창1+갈비2

 

육세트 (36,900)

갈비4 반반/양념


미세트 (43,900)

등심 덧살3+ 돼지갈비1

 

진세트 (36,900)

눈꽃1+안창1+갈비1

 


상차림 + 고기세팅

저번에 왔을 때보다 인테리어랑 테이블이? 바뀌었나? 제가 육미진가를 한 3번 방문했는데, 뭔가 더 깔끔해진 느낌? 기분 탓인가..; 제가 봤을 때는 테이블이랑 바뀐 거 같았어요! 고기는 여전히 질 좋고 때깔 좋은 소고기가 나왔습니다.

 

육미진가가 5주년 이벤트로 시래기 된장찌개가 쭈욱~~~ 무상으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무상이니까 작은 용기에 찔끔 나오나? 생각했는데, 보통 사이즈의 뚝배기에 시래기가 알차게 들어있더라고요? ㅎㅎ 국물도 시원하고 아주 좋았습니다. 무료라니 개이득..(최고)

 

육미진가를 재방문하는 사람들의 생각은 대부분 같은 거 같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으니까! 저도 물론 이와 같은 생각인데요, 숯불 바로 위 얇은 불판에 똥실똥실 먹기 좋은 크기로 익혀진 소고기 맛의 매력은 일품.. 요즘 아무리 맛있어도 비싸면 솔직히 발길이 잘.. 안 가게 되잖아요. 육미진가는 배 터지게 먹어도 크게 금액 신경 쓰면서 먹지 않아도 되니 더 맛있는 듯..!  또 방문하겠지만! 이번에도 잘 먹었습니다. 물금에서 소고기 맛집을 찾으신다면 육미진가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