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막창 맛집 찾으신다면 막창도둑으로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4. 2. 3.
반응형

여러분.. 저 정말 제가 돈 내고 먹었는데.. 진짜 맛있어서 추천드려요.. (크.. 또 먹고 싶다)

 

막창전문점 어디를 가면 너무 얇아서 조금만 익혀도 과자 씹는 듯한 식감.. 또 어디 막창전문점을 가면 막창의 잡내가.. 또 어디 막창 전문점을 가면 미친듯한 질김.. 그래서 제가 평소에 막창보다는 곱창, 대창을 좋아했거든요? 근데 SNS를 보는데.. 생막창이 와따.. 너무 맛있어 보이는 거예요.. 아 또 속나.. 유혹되지 말자.. 생각하면서도 막창맛집을 검색하고 있는 나.. 처음에는 후기가 좋은 다른 곳을 가려고 했었는데 생각해 보니 한번 가본 곳이더라고요, 그래서 안 가본 곳을 가보자 생각이 들어서 검색해 봤는데, 가까운 거리에 막창도둑이 있더라고요? 어라? 여기 길가면서도 자주 봤었는데? 여기가 그렇게 맛있다는 말이지?+_+ 바로 가봤습니다.

 

막창도둑 양산점

주소 : 물금리 873-6

전화, 문의 : 055-383-6694

영업시간 : 16:00~23:00

 

 

막창도둑 메뉴판

메뉴는 돼지 생막창, 불막창, 소막창, 소대창, 양대창 모듬, 돼지꼬리양념구이, 이베리코 꽃목살, 냉장 생삼겹, 양념소갈비살, 뒷고기 한판, 삼겹오돌갈비, 벌집껍데기, 소곱창전골 등등 있었고 세트메뉴도 따로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고기가 주메뉴겠지만, 돼지꼬리양념구이, 삼겹오돌갈비 등등 봤을 때 기분 좋게 술 한잔 하러 와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주문한 메뉴

돼지생막창 2

소갈비살 2

소대창 1

음 / 주류

 

상차림

상차림이긴 한데. 솔직히 말할게요. 떡볶이는 후추를 얼마나 넣은 건지.. 생긴 건 떡볶이인데 하.. 떡볶이가 아닌.. 그리고 저기 면요리.. 면이 덜 익은 채로 굳어버린 건지.. (절레절레)  그냥 막창에 같이 먹을 만한 거 말고는 별로였습니다.

 

돼지생막창2 소갈비살2 소대창1

주문한 고기들! 돼지 생막창은 한번 초벌을 해서 줘서 진짜 꼬들꼬들하게만 익혀서 드시면 됩니다. 처음에 초벌을 생각을 안 하고 불판에 올려두고 폰 만지다가 한 조각 시꺼멓게 태워먹어 버림..

 

반응형

아주 솔직하게.. 존맛탱이었습니다.. 와 막창의 잡내, 질김의 인상이 확 깨지는 순간이었습니다.// 돼지 생막창이 살짝 두툼해서 씹는 맛이 있었는데 이 과장에서 잡내도 없고 질김도 없어서 한 점 한 점 식감이 얼마나 훌륭하던지.. 이 날 소갈비살이랑 제가 평소에 좋아하던 소대창까지 주문했는데 막창도둑에 오시면 돼지 생막창을 추천드립니다. 고기도 같이 먹고 싶으시다면 소보다는 냉장생삽겹도 파니 삼겹살로 추천. 소갈비살이 맛이 없다기보단 생막창 맛에 살짝 가려진다고 해야 하나? 생막창이 너무 맛있어서 막창 굽는 거에 신경을 많이 쓰고 소갈비살을 그 뒤에 신경 쓰다 보니 양념이 있어서 금방 타버리고, 막창과는 또 그렇게 어울리는 조합은 아니었다고 개인적으로 생각이 들고, 12,000원의 소대창은 구우니까 양이.. 에게게게? 에?? 여기서는 돼지 생막창을 조지는 걸로.. 파막창도 있던데.. 그것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배가 너무 불렀는데도.. 마지막까지 지인이랑.. 야 딱 1인분만 더 먹을까?.. 하 여기 너무 맛있는데..? 이런 대화를 나눴네요 ㅎㅎ 쫀득하게 씹히면서 담백한 맛을 선물해 준 돼지 생막창.. 식감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1인분을 추가할까 말까 계속 고민을 하다가 이날 쌀을 안 씹어서 결국 추억의 도시락과 된장찌개로 마무리?를 하는 척하면서.. 가게에 무한라면? 이 있더라고요? 어라? 이걸 또 지나 칠 수 없지! 제가 매운걸 못 먹는 걸 아셨는지 열라면이랑 진라면 매운맛이 준비되어 있길래. 가는 길에는 땀 한번 시원하게 흘리고 가자는 생각에 열라면으로 배 빵빵하게 먹었네요 키키.. 체인점으로 보이는데.. 와.. 진심 막창도둑 따봉.. 이거 쓰는 김에 오늘 또 갈까.. 생각이 드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