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오슬로파크 고기집 : 육시리 맛있네요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4. 2. 13.
반응형

오랜만에 지인이랑 낮에 시간이 났는데 삼겹살이 먹고 싶더라고요 ㅎㅎ 저번에도 오슬로파크에 있는 육시리에서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오랜만에 또 먹고 싶어서 출발!

외부모습 GF층

육시리

주소 : 경남 양산시 물금읍 범구로 14 오슬로파크 쇼핑몰 GF

전화, 문의 : 055-363-6722

육시리 내부모습

육시리는 GF층에 있으며 내부에 들어가면 넓고 깔끔하며 잔잔한 고급스러운 분위기까지 풍겼다. 테이블이 상당히 많았고 단체로 와도 끄떡없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반응형

육시리 메뉴판

점심특선 + 실속한상
고기 메뉴와 가격
식사
전골
냉면, 주류

평일 점심에는 삼겹살(국내산) 3인분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100g 서비스를 주고 있었습니다. 첫 장은 그냥 점심특선인 줄 알았는데 이벤트적인 이벤트가? 있었네요 ㅎㅎ 저희는 처음부터 삼겹살을 먹으려고 온 거라서 자연스럽게 100g을 받을 수 있었는데 삼겹살을 100g 안주도 목살 100g을 주셨습니다.

 

초밀도 통삼겹 3인분+제주오겹 1인분 주문

 

상차림

육질 등급 1+ 이상 돼지고기만을 엄선하여 양질의 살코기와 지방을 조화롭게 어우러진 돈육을 별도 숙성 가공 과정을 거쳐 초밀도 통삼겹살이 손님에게 제공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먹는 방식까지 + 추가! 쌈(상추, 배추)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안 좋은 소식일 수도 있는데.. 육시리에는 쌈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상차림에 없는 땡초, 생마늘은 제공됩니다.

 

숯불이 들어가고 직원분이 맛있게 구워주십니다.

제일 아래쪽 고기는 3+1로 받은 100g

군침이 싹 도네.. 너무 익히지도 않고 아주 적당하게 익혀주셔서 한입 한입 십히는 육즙이 아주 베리굿.

 

알려줬으니 한번씩 먹어보는 지역방식

 

서울식 (참깨소스 묵은지 + 생와사비)

서울사람들 진짜 삼겹살 먹을 때 이렇게 먹나요??? 왜 난 육시리에서 처음 접해보지.. 근데 이 조합 제일 기대 안 했는데 제일 맛있었다는 조합.. 

 

충청도식 (함초천일염)

요즘 조금 고급스러운 삼겹살집을 가면 종류별로 소금이 나오더라고요? 고기의 맛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어서 좋지만 너무 많이 먹으면 조금 느끼해지는 건 사실

 

전라도식 (갓김치+갈치속젓)

제가 어렸을 때 전라도에 살아서 갓김치랑 갈치 속젓에 삼겹살은 자주 먹어봐서 평소에 아는 맛이지만 고기가 쫄깃쫄깃해서 아는 맛이라도 맛있는 건 어쩔 수 없네요 ~ 갈치속젓은 육시리에서 잘 안 나가서 테이블에 안 나온다고 합니다. 저기 흐릿하게 보이는 것은 제주식 멜젓소스!

 

제주도식 (멜젓소스)

이것도 아는 맛! 멜젓소스에 찍어먹으면 느끼함을 잡아줘서 좋지만.. 계속 이거에만 먹기엔 딱히 특색이 없지 않나라는 개인적인 생각

 

 

저는 뭐니 뭐니 해도 파저리에 고기 돌돌 말아서 먹는 게 제일 맛있음..

한입마다 육즙이 쏴아.. 쫄깃쫄깃 이 맛 어쩔 거야.. 고기의 상태를 직접 느껴보라고 쌈이 없는 건지. 저는 개인적으로 쌈이 없어서 초밀도 통삼겹살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지 않았나 생각을 해봅니다.

 

소고기 청국장전골 + 시래기밥 주문

소고기 청국장전골 끓이기 전
소고기 청국장전골 끓인 후
소고기 청국장전골 맛있겟쥬?
시래기밥 타이머 끝나서 뚜껑 연 직후
밥다운 밥

고기를 다 드셨다면 개인적으로 소고기청국장전골 진짜 추천합니다. 청국장을 안 좋아하는 분이라면 어쩔 수 없겠지만.. 진한 국물이 아주 중독성이.. 밥까지 시래기밥이라 약간 백반집 같은 곳에서 밥다운 밥을 먹는 기분이랄까? 요즘 이렇게 한식백반집이 길거리에 자주 안보이다 보니.. 너무 오랜만에 맛보는 느낌이네요.

 

육시리는 고기의 자부심이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만큼 고객분들도 맛에 만족을 하고 있지 않나 조심스레 고객입장에서 생각이 들고요. 저번에도 맛있게 먹었는데 이번에도 맛있게 잘 먹었네요. 오슬로파크 또는 점심에 맛있는 삼겹살을 먹고 싶으시다면 육시리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