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특수부위 맛집추천: 돈귀득 내스타일이었어!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4. 2. 18.
반응형

오늘은 원래 다른 가게를 가려고 택시 타고 갔다가 만석이라 돌아다니다가 픽을 했는데, 너무 좋았던 픽이라 여러분께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특수부위도 특수부위인데 일단 고기 상태가 매우 좋았음. 그리고 숯불 바로 위에서 고기가 익혀가면서 불향+ 고기와 함께 먹기 좋은 상차림까지 완전 제 스타일!

 

돈귀득 외부사진
돈귀득 내부 일부사진

 

메뉴판

돈귀득의 고기는 꼬들살, 갈매기살, 가브리살, 생삼겹살, 벌집껍데기 or 간장 닭목살이 있고 고기 메뉴를 다양하게 다 즐겨보고 싶을 때는 모듬한판! 모듬한판은 고기는 다 150g씩 나오는데 껍데기와, 닭목살 중 택 1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평소에 껍데기를 좋아해서 고민 없이 벌집껍데기를 선택했는데.. 나중에 생각해 보니 간장닭목살도 맛보고 싶었는데.. 배불러서 못 먹어봤네요.

 

상차림

그림자 때문에 속 시원하게 찍지 못한 부분이 있는데, 돈귀득에서 제일 맘에 들었던 것은 상차림이었습니다. 일단 파저리 소스가 저는 초장처름 저런 소스를 좋아하거든요 ㅎㅎ 상콤하면서도 아삭아삭! 그리고 양파절임에.. 메뉴판보면서 와.. 비빔국수 맛있겠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계란찜이랑 비빔국수가 그냥 처음 상차림에 나오더라고요? 개이득!! 상차림부터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반응형

돈귀득 모듬한판 (550g)

고기 나왔을 때.. 이거 조명이 그래서 그런가 고기 때깔이.. 워.. 고기가 테이블에 왔을 때 약간 하이라이트 조명을 받으면서 오로라처럼 빛나는 것처럼? (제 그때의 기분) 무튼 고기 상태가 너무 신선했습니다.

 


Fire !!!

솔직히 맛있어보이죠?

숯이 들어가고 얇은 불판 위에 특수부위가 아주 제대로 익혀가는데.. 하.. 이거 이거 너무 맛도리.. 고기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직원분들이 안 바쁠 때는 한 번씩 고기를 봐주면서 잘라주시고 하는데, 숯불이랑 고기가 너무 가깝게 있어서 처음에는 금방 타는 거 아니야? 생각이 들었는데 숯불의 불 온도가  그렇게 높지 않아서 잔잔하게 딱 먹기 좋은 시간대에 구석구석 잘 익히면서 지인이랑 이야기 나누면서 먹었습니다.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고기도 맛있고 상차림 반찬도 좋았고 가격도 나름 만족? 가브리살, 갈매기살, 꼬들살이 있었지만 단품메뉴를 추천하자면 저는 꼬들살이 제일 맛있었던 거 같습니다. 이건 취향차이니깐 참고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