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물금역앞 중식 맛집 차이안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4. 2. 27.
반응형

물금역 근처에 은근 맛집이 많다고 생각한다. 그중 중식집인 "차이안" 가게를 소개해볼게요!

 

전화, 예약문의 : 0507-1415-8686

주소 : 물금리 889-4

영업시간 11:00~21: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메뉴판

제가 차이안을 방문했을 때 주말이었거든요? 다른 음식점 같은 곳은 점심특선이나, 조금 저렴한 세트요리 같은 경우 주말에는 주문이 안된다고 하는 곳이 많아서 차이안도 주말이라 당연하게 2인 세트메뉴가 안될 거라 생각했는데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바로 세트 2번 탕수육이 포함된 짜장+짬뽕을 주문하였습니다.

 

반응형

 

탕수육

차이안의 후기글을 봤는데, 탕수육 맛집이라고 많이들 소개하더라고요ㅎㅎ 저는 다 먹고 후기를 봤는데, 저도 이 말에 공감하는 바입니다 ㅎㅎ 탕수육이 쫀득쫀득하면서도 바삭하기도하고, 안에 있는 고기도 담백하고 맛은 있었습니다. 근데 저는 개인적으로 살짝 잡내가 있었다고 생각했는데, 크게 심하진 않아서 나쁘진 않았습니다.

 

짜장 + 짬뽕

짜장은 솔직하게 soso했어요. 와 겁나 맛있다. 보단 그냥 음~ 짜장~ 예상된 맛. 면의 양도 작았습니다. 짬뽕은 매우 좋았습니다. 국물이.. 와우.. 저는 그릇을 들고 마셨는데요, 한입씩 들고 마실 때마다, 약간 칼칼하면서도 시원한 그 맛 만족스러웠네요. 해물도 많았고요! 짜장이랑 짬뽕을 고민하고 계신다면 짬뽕을 추천합니다.

 

벽면에 붙여 있어서 봤는데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중식당 부분 우수라고 적혀있네요 ㅎㅎ 매장, 음식도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만족스러운 식사시간이었습니다. 물금역 또는 황산공원 근처에서 중식당을 찾으신다면 차이안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