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물금 24시간 운영하는 순대국맛집 정성순대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4. 3. 22.
반응형

일하는 스케줄이 변동적인 나는.. 가끔.. 이 시간에 밥 먹을 곳이 있으려나.. 너무 늦은 시간이나 너무 이른 시간이면 참 식사가 난처할 때가 있다. 편의점 도시락도 하루 이틀이지.. 계속 먹으면 뜨끈뜨끈한 국물에 든든하게 밥 한 끼 먹고 싶었는데.. 아니?! 정말 몰랐는데 양산에 24시간 운영하는 순대 국밥집이 있었다니!! 정. 성. 순. 대!! 북정동에서 본 거 같은데 물금에도 있었네요!

 

전화, 예약문의 : 0507-1389-6322

주소 : 범어리 2684-1


메뉴는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는 방식이라서

따로 촬영은 못했습니다.

 

전골

한우곱창순대전골

모듬버섯순대전골

소고기 순대전골

 

국밥

얼큰 사골 순대국,+(특)

진 사골 순대국,+(특)

매운 사골 수제 순대국,+(특)

삼겹 돼지국밥

 

수육/순대

모듬순대 (소, 대)

전통수제편육 (소, 대)

대나무통수육(소)

 

수제 만두


진 사골 순대국 특, 수제만두

반응형

진 사골 순대국이 나오고 솔. 직. 하. 게 조금 놀람.. 물론 뽀얗 국물.. 와.. 이 국물.. 와.. 한눈에 봐도 진해보이는 비주얼이었다. 다대기랑 새우젓도 함께 나왔는데, 평소에도 국물 그대로의 맛을 느끼는 것을 좋아해서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고 먹었는데 순대 양도 많고 진한 노랑노랑의 색을 발사하며 나타나는 면들.. 근데 아무리 (특)이라고 해도 11000원의 가격에 순대가 생각보다 많기도 했는데 맛도 있었습니다. 근데.. 원래 쌈장을 안 주시는 건지는 모르겠는데.. 생마늘과 양파를..

처음에 이놈들의 정체를 몰랐는데 들깨 같았습니다ㅎㅎ 테이블에서 바로 빻아서 국물에 함께 넣어주면 더 맛있습니다. 저는 거의 다 먹고 알았는데.. 처음부터 넣어서 먹었으면 더 맛있었을 거 같았는데 조금 아쉬웠습니다ㅠ

 

순대국에 사실 순대가 많이 안 들어갈 줄 알고 같이 주문했는데 2800원이었나? 이 가격에 만두가 4조각이나 나오네요.. 확실히 만두만 봐도 가격이 착하다는 게 느껴짐..

저는 국밥 한 그릇 먹으려고 우연히 왔다가 만족하고 글을 적는데, 찾아보니 전골도 많이 드시더라고요.. 시원하게 전골에 소주 한잔도.. 크.. 아주 괜찮을 듯.. 상상만 해도 괜찮네요.. 나중에는 지인이랑 함께 전골에 소주 한잔하러 와야겠습니다. 24시간 영업을 하니 언제든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정성순대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