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부산 만덕 맛집은 본만두! 이집 진짜 추천!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4. 3. 31.
반응형

이 글은 광고가 아님을.... 알립니다!!!

현재까지 제 블로그의 글은 음식점에서 어떠한 협찬도 없고 어떠한 금전적인 지불을 받지 않고 제가 느낀 그대로의 생각을 적고 있습니다.

 

여러분 부산에 벚꽃명소가 많다는 거 알고 계신가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본만두는 만덕으로 벚꽃구경을 하려고 갔다가 지인이 검색을 통해서 가봤는데.. 와.. 진짜 기대이상이더라고요.. "만두전골" 저는 개인적으로 이 4글자에 만두전골이 그냥 뭐 ~ 거기서 거기겠지?라는 생각을 했었거든요? (절레절레) 제 생각이 짧아도 아주 짧았습니다..

 

본만두

주소 : 만덕동 823-28

전화, 문의 : 0507-1469-4799

영업시간 : 11:00 ~ 22: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본만두 메뉴판

메뉴판은 가게 내부에서 크게 있었는데.. 어른들과의 식사자리라 각 잡고는 못 찍겠더라고요 ㅠㅠ.. 일단 가게 이름에 따라 만두가 주 음식재료로! 얼큰 소고기만두전골 or사골, 얼큰곱창만두전골, 아롱사태만두전골 이렇게 전골종류가 있고, 아롱사태수육, 만두칼국수, 종류별로 만두와 계절메뉴 물, 비빔 메밀이 있었습니다. 추가메뉴는 공기밥을 제외하고 전골에 들어가는 메뉴 같았습니다ㅎㅎ

 

저희는 만두전골 자체를 음식점에서 처음? 먹어보는 거 같아서 사실 메뉴 선정부터 고민을 하고 있었거든요? 근데 직원분이 얼큰 소고기만두전골을 비중으로 80% 많이 즐겨 드신다고 말씀을 해주셔서 3인분 바로 픽할 수 있었습니다. 여기 직원분들 진짜 잘생기셨는데.. 친절하시기까지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가게 분위기가 상당히 밝은? 그런 느낌을 받았습니다.

 

김치 맛있는 곳은 맛집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저도 사실 그중에 한명이긴 합니다ㅎㅎ 여러분.. 여기 김치 맛있습니다. 겉절이? 같았는데.. 양념이 덜 벤 아삭아삭하면서도 살짝 거친..? 너무 맛있더라고요ㅎㅎ 만두전골 먹으면서 이 한통 다 비워버렸습니다.

 

처음에 샐러드를 주셨는데.. 아니.. 양상추가 너무 신선한 거예요..;; 아삭아삭+달달하면서 쌉쏘롬한 소스.. 2접시를 리필받았다고.. 하핳.. 근데 직원분이 새벽에 당일 가져오는 거라 신선할 거라고 많이 드시라면서 주시는데... 괜히 기분 좋아지는..

 

반응형

테이블에 인덕션이 있었습니다. 전골이 나오자마자 최고 온도를 올려주시고 칼국수면이랑 소고기가 같이 나왔습니다.

 

저는 솔직하게.. 주문하면서 만두가 부족할 줄 알고 따로 만두를 더 주문을 할까?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근데 지인이 먹고 부족하면 주문하자길래.. 알았다고 하고.. 펄펄 끓어서 냄비 뚜껑을 열어봤는데.. 아니? 만두가.. 와.. 진짜 크더라고요.. 크기만 크냐? 그것도 아니었습니다.. 우측 이미지를 보시면.. 속이 꽉 찬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사진이라서 크기면에서 작아 보일 수도 있는데.. 만두 크기가.. 진짜 큽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맛있었다"

짧고 굵게 말하자면, 이 말이 맞는 거 같습니다. 만두전골~ 아~ 만두전골~ 이런 느낌이었는데.. 먹고 보니 만두전골? 오! 만두전골 콜!! 저의  생각을 변화시킨 곳이었네요 ㅎㅎ 맨날 고기만 먹으러 다녔는데.. 나 뭐 했지? 약간 뒤통수 쾅! 맞는 기분.. 부산 만덕에서 맛집을 찾으신다면 본만두 진심 짱짱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게 해 주셔서 기분 좋게 너무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