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들이 항상 하시는 말 중에 하나가 조금이라도 젊을 때 건강 챙겨라. 이 말을 정말 자주 듣곤 하는 거 같아요. 지금 나는 건강보단 돈인데.. 어른들은 돈보다 건강이 우선이라고 하시는 분들이 많죠.. 돈 많아봤자 아프면 아무 소용이 없다고.. 그것도 맞는 소리라 반박은 불가.. 아무튼! 오늘은 연령대별로 영양제를 고를 때 꿀팁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판매하는 영양제를 추천하는 글이 아니니 영양제를 보고 구매하시려고 이 글을 누르셨다면..ㅠㅠ 아쉽지만 뒤로 가기 누르셔도 됩니다ㅠㅠ 안 눌렀으면 좋겠지만..
2030
학업을 마치고 사회에 나와, 직장 생활을 하고 회식, 모임 등등 사회 활동이 많은 20대, 30대에게는 알콜의 체내 분해를 촉진시켜 주는 비타민 B1,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 B5, 음식을 먹은 뒤 혈당을 정상 수치 유지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6, 악성 빈혈 예방 및 방지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9, 정상 DNA변형방지에 좋은 비타민 B12 등 추천드립니다.
4050
중년기에 가장 스트레스받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노화, 갱년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노화방지에 좋은 비타민C, 중성지방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혈전형성을 억제시켜주는 오메가 3, 골다공증 예방에 좋은 칼슘, 칼슘 흡수에 도움을 주는 마그네슘, 오메가 3의 효과를 높여주고 활성 산소를 제거해 주는 코엔자임 Q10을 추천드립니다.
효과를 높이는 복용시간
아침식사 전 (비타민B*C)
밤사이 쌓인 노폐물을 배출해 주고, 아침 식사로 섭취한 음식물을 에너지로 전환에 도움 ※위장 장애가 있다면 식후에 섭취
점심식사 전 (홍삼)
식곤증이나 오후 피로 회복에 효과적
점심식사 후 (오메가3 지방산)
점심식사 후 섭취하면 메스꺼움 등 부작용 감소
저녁식사 전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아침, 점심보다 식사량이 많은 저녁식사 전 복용하면 효과적
저녁식사 후 (칼슘)
신경 안정을 시켜줌으로 숙면에 효과적
글을 마치며..
평소에 후기보고 괜찮다 하면 구매해서 섭취하거나, 리뷰 괜찮은 제품들로 상대에게 뭐가 필요한지도 모르고 어른들에게 선물을 하곤 했는데요! 건강기능식품의 효과와 기능을 보니 선물을 할 때도, 내가 먹을 때도 후기만 보는 것이 아닌 어떤 영양소가 있는지 확인하고 뭐가 좋을지 보고 정하고 먹어야겠습니다.
이 글이 당신과 당신 주변사람들에게 좋은 효과를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