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여행정보

김해 여행 - 낙동강레일바이크 & 와인터널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곳)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1. 11. 23.
반응형

김해 여행할 곳을 찾으면서

레일바이크랑 와인터널이 있을 것을

알게 되었다. 레일바이크랑 와인터널

예약은 인터넷에서 "김해 레일바이크"

를 검색하면 예약 창이 나왔었다

레일바이크 탑승하는 곳 바로 옆에

와인터널이 있어서 함께 예약을

할 수 있거나 따로따로 예약도 가능하였다

 

김해 레일바이크 운영시간
하절기(4월~10월) : 09:00~18:00
동절기(11월~3월) : 09:00~17:00
*운영시간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와인동굴 운영시간
평일, 주말 09:00~18:00
현재는 18:00시에 표기가 되어있는데
상황에 따라 와인동굴도 변동이
되는 것 같습니다

주차장은 상당히 넓었다

주말인데도 안내해주시는 분이

계셔서 수월하게 주차를 마치고

예약시간에 맞춰서 탑승하러

갔었습니다.

 

주말까지 수고해주시는 분들

감사합니다

 

나한테는 참 가까운 곳이었지만

많이 안 가게 됐던 김해

가까워서 그랬는지..

참 아름다운 곳이 많았는데..

이제야 투어를 시작하고 있다.

 

 

레일바이크 타러 가는 길

미세먼지가 너무 많은 날이라

배경은 흐리지만 가는 길이

예뻐서 한 컷 찍었다.

 

 

신의한수 - 귀수편

촬영지 포토존

 

 

날이 너무 아쉬운 주말

 

 

레일바이크&와인동굴 이용료-이용제한 및 안전수칙

와인동굴은 주말이라도 조금

여유 있게 예약을 안 해도 입장

할 수 있었는데 레일바이크는

주말에는 미리 예약을 하지 않았다면

현장에서 예약하기는 힘들어 보였습니다.

저도 전날에 예약을 했는데

오후 시간에는 대부분 마감이라

오전에 예약을 하고 탑승했습니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카페에서 커피 한잔 하려고 했으나

너무 비싸서 그냥 나왔음

 

 

 

미리 들어가도 된다고 하여서

바로 타러 왔습니다

 

 

조작법은 간단했다

자전거 타듯 열심히 굴리고

앞 바이크와 간격이 가까워지면

브레이크를 잡아 속도조절을 하고

건널목 구간이 한 곳 있는데

안내직원에 신호에 따라서

브레이크를 잡고 차가 지나가고

차단기가 열리면 다시 가면 끝

회전 구간이랑 다 직원분들이

계셔서 수월하게 할 수 있었다

 

 

낙동강 철교전망대

낙동강 철교 전망대가 있었는데,

그전까지는 미세먼지 때문에

뷰도 별로였는데 철교 전망대는

조금 색다로웠다.

 

 

크기 맞추며 화질이 흐린점 이해해주세요

연인끼리는 거의 안 왔고

대부분 아이들과 함께 온

부모님들이 많았다

 

서로 바이크를 지나가며

인사하는 모습이 참 좋았다.

 

 

 

바이크를 타며 찍은 뷰

나름 기대가 커서 그랬을까..

바람을 맞으며 아름다운 뷰는

아니었다..

 

 

회차지점

직원분들의 안내에 맞춰서

다시 왔던 코스를 돌아간다

남은 1.5km이라고 적혀있는 걸 보니

총 왕복 3km인 것 같다.

 

 

아이들은 엄청 신나 하고 있었지만

부모님들 페달을 열심히 돌리시느라

조금 힘들어 보였다.

 

물론 나도 반환점 이후부터

조금씩 허벅지에 자극이 느껴졌다..

 

 

곳곳마다 포토존이 있고

새로운 경험을 해서 좋았지만

색다롭지는 않았다.

조금 평범했던..

 

 

 

와인동굴은 예약을 안 했었는데

그래도 바로 옆에 있으니

온 김에 가보자 해서 티켓을 현장에서

구매하고 입장하였다.

 

 

밖에는 추웠는데

와인터널 내부는 딱 좋은 온도였다

 

화려한 조명과 그림들

 

 

요즘 와인이 조금씩 입 맛에 맞아서

한잔씩 마시고 있었는데,

판매도 하고 있어서 1병을 구매했다

 

 

 

사진 찍기 좋은 곳이 많았다

 

어두운 배경에 각각의 색으로

밝게 비추고 있어서 참 아름다웠다

 

 

 

와인동굴 속 다크 하우스

거꾸로 집

 

 

 

레일바이크를 타셨다면

와인동굴도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가깝고 입장권 이용료도

저렴한데 볼 것도 많고

아이들이 참 좋아하더라고요

 

와인터널에서 와인판매중

와인동굴 안 테이블에

앉아서 마시고 계시는 분이

은근히 많으셨는데,

차를 타고 오셨을 텐데 드시는 분들이

많네..라고 속으로 생각했는데

와인만 판매하는 것은 아니었고

무알콜 칵테일, 에이드 등등

판매 중이더라고요 ㅎㅎ

 

저희는 집에서 마시려고

인기 있다는 산딸기 스위트 와인을

병으로 구매해서 포장해갔습니다

 

 

색은 매실차 색이었는데

깊은 산딸기 향이 입안에 퍼지는데

아주 괜찮았습니다.

 

와인 즐겨 드시는 분들

한번 드셔 보세요 ㅎㅎ

 

이렇게 김해 레일바이크&와인동굴을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레일바이크 & 와인동굴

둘 다 아이들이 참 좋아하더라고요

김해 여행을 하신다면

좋은 추억 만들어 보세요!

 

부산 근교 김해여행

레일바이크&와인동굴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