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여행정보

양산 황산공원 아름다운 불빛정원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1. 15.
반응형

길가면서 현수막을 봤었나? 어디에서 양산에 있는 황산공원에서 불빛축제를 한다는 글을 본 적이 있었다. 2월까지 한다고 해서 가야지 가야지 했었는데, 이제야 드디어 가봤다.

 

 

~ 2022-02-28까지
17:00 ~ 22:00

지도는 황산공원으로 올렸지만 네비 도착지는 "황산공원 주차장" or "황산공원 문화체육 주차장"으로 찍고 가시면 됩니다. 저는 처음에 황산공원으로 네비를 찍고 갔는데. 어두컴컴하길래..; 뭐지? 내가 잘못 온건가 싶었는데, 이왕 온 거 화장실이라도 가려고 주차장 쪽으로 가니깐 안내해주시는 분과 엄청난 차량들이 주차를 하고 불빛 정원으로 사람들이 걸어가고 있더라고요ㅎㅎ

 

 

관람객들 불편하지 않게 최대한 사람 없을 때 사진을 찍으려고 노력해봤는데..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너무 많았습니다.. 가장 먼저 눈에 보였던 곳 (썸네일) 겸, 먼저 올리고 차근차근 불 빛 정 원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황산공원 불빛정원

완전 축제 분위기였습니다. 아이들도 신나서 뛰어다니고 포토존이 많아서 부모님들은 아이들 사진 찍느라 정신이 없어 보이셨고 ㅎㅎ 연인끼리 오셔서 여러 포즈를 취하며 사진 찍으시는 분들도 많이 계셨고, 모두 기분 좋아 보였습니다.

 

 

 

전체적인 분위기

포토존 한 곳씩 찍으면 전체적으로 어떤 느낌인지 모르실 거 같아서 조금 멀리서 한번 찍어봤습니다. 모든 조명이 있는 공간을 찍은 것은 아니니 전체적인 분위기가 어떤지 보시기에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포 토 존

사진을 잘 찍지는 못했지만.. 천천히 스크롤을 내리며 사진을 보고, 황산공원에 불빛정원을 보러 가실 마음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참 아름다운 포토존이 많지 않나요? 사진 찍기 좋은 곳이 너무 많더라고요.. 이미지로 보는 것보단! 직접 방문하셔서 불빛 정원을 보며 추운 겨울을 환하게 밝혀보세요!  

 

 

 

마지막 글을 마무리하며,

글귀가 적힌 곳이 있더라고요. "오늘 하루도 수고한 당신" , "얼마나 기특하고 소중한지 몰라요" , "언제나 한결같아 고마워요" , "매일 행복의 파도가 올 거예요"

 

짧은 글귀지만, 잠시 위로받는 시간이 된 거 같아서 기분이 좋았다.

 

2월까지 황산공원에서 불빛정원을 볼 수 있으니 기간이 여유 있지만, 그래도 서둘러서 이쁜 사진도 많이 찍고 사랑하는 사람과 좋은 추억 남겨보세요! 춥지만 마음 따뜻했던 불빛 정원이었네요. 안 가보신 분들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