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정읍 내장산 유명한 맛집 : 삼일회관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설 연휴 다들 잘 보내셨나요? 저는 저희 친척 가족분들이 정읍에 살고 계셔서 정읍에 갔었는데요, 정말 오랜만에 정읍을 가니깐 바로 내장산이 생각이 나고, 내장산에 있는 삼일회관이 생각이 나더라고요. 삼일 회관은 제가 예전에 n블로그를 할 때 맛있고 푸짐해서 후기를 남긴 적이 있는데요, 그 후에도 tv 프로그램에서 방영이 되어 더 유명해진 곳이 된 것 같네요 ㅎㅎ 물론 제가 방문하기 전부터 여러 tv 프로그램에 나왔었고요! ㅎㅎ 그럼 소개합니다!

 

내장산 삼일회관 썸네일

 

정읍 내장산 맛집 : 삼일회관
전화, 문의:0507-1328-8131
주소:전라북도 정읍시 내장산로 930-8


삼일회관에 오시면 저는 다른 메뉴는 안 먹어봤는데 "삼일 산채정식"을 추천드립니다. 1인 25000원의 가격대가 있지만, 전혀 그 금액이 아깝지 않게 한상을 음식들로 가득 채워집니다

 

저희는 이번에 4명이 와서 삼일 산채정식 4인 주문!

 

주문하면 크게 기다림없이 반찬이 쭉 나옵니다!

16찬 먼저 사이드로 쭉 ~ 일정하게 반찬이 나오고

 

 


 

팽이, 새송이 버섯구이, 더덕구이, 홍어

 

지글지글 소리를 내며 등장했습니다

 

 

 

+소불고기, 된장찌개, 시래기

이렇게 한상을 가득하게 채웠는데도.. 아직 끝이 다 나온 것이 아닙니다.. 저희 가족들 제가 사진 찍어야 해서 안 먹고 ㅠㅠ 기다려주셨답니다.. 1인에 25000원 가격이지만, 정말 잘 나오지 않나요? 평소에 이렇게 다양하게 음식을 먹을 수 없었는데.. 삼일회관에서는 가능했습니다.

 

 

오랜만에 왔는데, 예전이랑 맛도, 양도 차이가 없었던 것 같습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한결같은 삼일회관

 

 

어렸을 때는 보지도 않았던 더덕인데, 나이가 먹을수록 더덕구이에 자꾸 손이 가네요..

 

 

반응형

 

 

 

끝이 없이 더 나오는 반찬들

꼬막, 오이무침, 도토리묵 등등 나왔습니다. 저희는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지만, 물론 너무 많이 나와서 남은 반찬들이 많았습니다. 좀 아까웠습니다. 

 

 

먹고 온 후기

개인적으로 손님 입장에서만 본다면 평소에 자주 접하지 못했던 음식들을 접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 먹지 못해도 한상 가득한 것만 봐도 배가 부를 지경.. 저는 1~2가지 반찬 말고는 대부분 간도 맞고 딱 먹기 좋았는데, 사람들마다 다를 수 있는 점 미리 알려드립니다. 예전에 저는 맛있게 먹고 나와서 맛있었다고 후기글을 적었는데 친척이냐고 뭐라 하시는 분이 계시더라고요.. 그렇게 따지면.. 전 대부분 글들이 맛집, 여행에 관한 글이라.. 대부분 음식점 하고 가족입니다. 저의 개인적인 후기니깐 참고만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많은 사람들이 맛있으니, 티비에도 많이 나오지 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 아무튼! 내장산에 가시면 삼일회관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