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부산 차이나타운 맛집 : 신발원 만두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2. 7.
반응형

부산여행을 여행하러 기차를 타고 오면 부산역 근처에 차이나타운이 있다고 지인이 꼭 가보라고 한 말이 생각나서 기차는 안 탔지만 차를 타고 이번에 부산여행을 하면서 부산역 근처에 있는 차이나타운을 가봤습니다.

 

 

부산 차이나타운 신발원
주소 : 부산 동구 대영로243번길 62
전화, 문의 : 051-467-0177

저는 부산에 살았던 적도 있었지만, 이번에 차이나타운을 처음 가봤는데요. 검색해보니깐 맛집도 많고 부산여행을 오시는 분들이 많이 가시는 것 갔더라고요.. 사람도 많고 여행 차이나의 특유 분위기가 여행 온 기분을 한층 더 뽐내는 것 같았습니다. 처음 차이나타운을 와봐서 이곳저곳을 돌아다녔는데, 제가 갔을 때 유독 신발원 앞에 손님이 많더라고요. 저도 자연스럽게 신발원 앞으로 다가갔습니다.

 

 

메뉴판/차림표

포장손님 / 식사 대기 손님

매장에서 식사를 하실 거면 대기 등록을 하면 대기손님이 2팀 남았을 때 알림을 받을 수 있고 포장 손님은 매장 카운터에 가셔서 바로 주문을 하면 몇 분 후에 번호를 불러주십니다. 저희는 시간이 없어서 포장을 이용했습니다.

 

 

 

신발원 일부 내부모습

매장은 생각보다 크지 않았지만, 먹는 시간은 금방금방이라 대기손님이 많아도 생각보다 금방 순환이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식사메뉴 말고 판매 중인 제품

 

오랜 시간 뒤, 집에서 만두가 담겨진 박스를 열어봤습니다

 

찐교자, 군만두

저희는 신메뉴인 마라만두를 먹고 싶었지만 품절 상태여서 인기 메뉴인 찐교자랑,군만두를 주문했습니다. 포장지를 열었을 때 만두와 함께 찜기, 에어 프라이기, 프라이팬, 전자레인지로 먹을 때 설명이 적혀 있었습니다.

 

저희는 전자레인지를 이용하여 시식!

 

차에서부터 엄청 맛있는 냄새 때문에 정말 참기 힘들었지만, 참고 참고 집까지 모셔왔습니다.

반응형

맛은 어땠을까?

일단 잠깐 놀랐습니다. 싶었을 때 속이 꽉 찼더라고요. 곧바로 먹지 않고 몇 시간 있다가 집에 와서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었는데도 식감도 참 좋았습니다. 시중에 파는 만두는 자주 먹어 봤는데, 먹으면서 와 다르긴 다르다고 느꼈습니다. 찐 교자가 확실히 맛에 대한 차이점이 개인적으로 느껴졌고 군만두는 바삭바삭하고 기름기가 있지만 크게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사람들이 줄 서서 먹을만한 이유가 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부산에 여행 오셨으면 꼭 한번 드셔 보세요. 추천합니다. 차이나타운 만두 신발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