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소문난 해물찜 맛집 : 경원해물찜 범어점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2. 13.
반응형

잠시 물금 쪽에 갈 일이 있어서 갔다가 물금에 왔는데 그냥 빈손으로 집에 들어가기 또 아쉽더라고요.. 그래서 야식을 사 가야지 하고 검색을 해봤는데 물금 근처 범어에 경원해물찜이 후기도 좋고 맛집이라고 후기를 많이 올리셨길래 먹어봐야겠다 생각이 들어서 경원 해물찜! 찾아 가봤습니다!

 

양산 경원해물찜 범어점
전화, 문의 : 0507-1347-0437
주소 : 경남 양산시 물금읍 범어리 2718-5 1층

저는 매장에서 먹지는 않고 처음부터 집에서 먹으려고 방문포장을 했습니다. 경원 해물찜에는 해물찜도 있었고 가격이 동일한 아구 섞어찜도 있었는데, 그냥 해물찜에는 갑오징어랑 전복이 들어간다고 하여, 아구를 섞지 않은 해물찜으로 포장을 하였습니다.

 

반응형

저는 솔직히 조금 놀란 게, 해물찜에 전복이 들어간것도 처음 봤고, 특히 갑오징어가 해물찜에? 생각을 해본 적도 없었는데, 이번에 해물찜으로 전복도, 갑오징어도, 낙지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기회였네요.

 

음식재료도 중요하지만,

해물찜의 맛을 좌지우지하는건 저는 양념이라고 생각을 하거든요, 연하지도 않고 딱 적절하면서 알싸한 해물의 맛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것 같은 기분을 받았습니다. 저는 처음 먹어봤는데요, 해물찜 양도 만족하고 가격도 착해서 해물찜이 먹고 싶을 때 또 생각이 날 것 같았습니다. 후기가 좋은 곳은 역시 다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