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여행정보

대구 가볼만한곳 : 수성못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3. 10.
반응형

예전에 대구여행을 왔을 때 가본 곳이었는데, 생각나서 한번 다시 찾아봤습니다. 저번에 왔을 때는 저녁에 와서 야경이 너무 이뻤는데, 이번 주간에 왔을 때는 여행 느낌보단 산책을 하기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번 글은 주간에 방문을 해서 주간의 수성못을 찍은 사진이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여행) 때, 방문하시는 거라면 수성못을 주간보다는 저녁에 방문하셔서 수성못의 야경을 즐기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대구 수성못
주소:대구 수성구 두산동 526

정말 많은 사람들이 수성못에서 산책을 하고 있었습니다. 강아지를 데리고 산책하시는 분들도 보이고 커플끼리 오셔서 수성못을 등지고 셀카를 찍으시는 분도 보이고, 운동하시는 분들도 보이고, 못 위에 둥둥 떠다니는 오리?도 보이고

 

날씨가 좋을때 애완동물이랑 산책하기 좋아 보였습니다 ㅎㅎ 많은 분들이 동반 산책을 하기에 목줄, 주인님의 안전조치, 배설물 발생 글이 적혀있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동물을 반려동물을 좋아하지만 안 좋아하시는 분도 계시기에! 이 정도의 에티켓은 당연히 지켜주실 거죠?

 

날씨가 조금씩 풀리고 산책하기 좋은 수성못, 저도 집이랑 가까웠다면 정말 자주 와서 저희 집 댕댕이와 산책을 많이 했을 거 같네요 ㅎㅎ 집 주변에는 이런 곳이 없어서 너무 아쉽..

겨울이 지나가고 이젠 슬슬 봄이 다가오네요, 그래도 갑자기 추워지는 꽃샘추위 조심하세요! 수성못 위에 있는 나무들은 몇 년 전에 왔을 때도 봤는데 아직도 그 자리를 지켜주고 있네요 ㅎㅎ 오랜만에 봐서 너무 반가웠습니다ㅎㅎ 오리배는 수성못에 둥둥 떠 있었지만, 주말인데도 아무도 안타는 것으로 보아.. 이날은 안 하는 게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확실한 정보 아님) 오리배 있는 곳까지는 안 가봐서 정확한 건 모르겠습니다.

 

반응형
에어건, 발 씻는 장소

산책 후 몸에 묻은 먼지를 훨훨 ~ 털어낼 수 있는 에어건도 준비되어있고 발 씻는 장소도 따로 마련되어있었습니다. 건강한 산책을 위한 준비가 잘 되어있는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제 기억이 맞다면 노래하는 방송에서 수성못 위 이미지 장소에서 촬영을 했던 것 같았는데, 제가 또 가본 곳이 나오니깐 정겹게 봤네요 ㅎㅎ

 

그거 아세요?

수성못 배경으로 사진 찍으면 이쁘게 잘 나오는 거 ㅎㅎ

조금 느낌 있게 잘 나오지 않았나요? ㅎㅎ 날씨가 좋고 수성못이 이뻐서 사진이 잘 나오네요 ㅎㅎ

 

수성 저수지 "취수탑"

취수탑은 저수지에서 농업용수를 공급하기 위해서 설치한 탑 모양의 구조물이라고 합니다.

 

주요 관광지, 대구광역시 수성구 관광안내도

대구에는 참 아름다운 곳이 많은 것 같습니다 ㅎㅎ 이번에 대구여행을 했는데 다음에 또 오려고 합니다ㅎㅎ! 저한테는 참 여행하기 매력적인 곳 같습니다!

 

산책하는데 멀리서 비행기가 있길래 궁금해서 가봤더니 비행기 카페가 있네요 ㅎㅎ 바로 옆에는 수성랜드, 아이스링크장도 있으니 아이들이랑 가보기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근처에 맛집도 많고 여행할 곳이 많네요ㅎㅎ

주간보다는 야간에 야경!

물론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ㅎㅎ 주간에 다녀오니깐 기분 좋게 산책한 기분이었습니다ㅎㅎ 그래도 주변에 가볼 만한 곳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그럼 이렇게 대구 수성못 글을 마치겠습니다! 부족한 글이지만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