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여행정보

경남 양산 산책하기 좋은곳 : 양산천/구름다리/엄정행 노랫길+양산 대종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3. 5.
반응형

SNS에 양산 가볼만한곳을 검색했는데, 양산 구름다리를 봤는데 제가 차로 자주 이동하던 곳인데, 어라? 이런 곳이 있었어? 왜 맨날 지나갔는데 못 봤지? 생각이 들어 바로 다녀왔습니다. 처음에는 구름다리만 찾아가려고 했었는데 근처에 산책로도 잘 되어있고 양산 대종도 가까워서 다녀왔습니다!

 

양산 대종

 

엄정행 노랫길

엄정행 노랫길은 양산 대종 바로 길 건너에 있어서 따로 주소를 찍지는 않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산책을 하고 있었습니다. 미세먼지가 많아서 하늘이 조금 아쉬운 날이었지만, 그래도 산책하기에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위 이미지에 보이는 다리는 양산천에 있는 구름다리였는데, 다리를 보고 걸어가면 양산 (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 옆 쪽에 올라가는 곳이 있었습니다.

 

양산천 음악분수대 안내

계절/시간 참고하셔서 야경과 함께 아름다운 음악 분수도 볼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양산 구름다리

너무 자주 다니던 곳인데도 직접 산책을 하면서는 처음 가봤는데 사진 찍기 좋은 포토존도 많고 다리 위에서 보는 양산시는 또 다른 느낌을 주었습니다.

 

사랑의 자물쇠, 구름다리 포토존

 

벽화마을 도보여행

표지판을 보니 제가 몰랐던 곳들이 있더라고요! 저는 이번에 갔을 때는 시간이 없어서 코스별로 산책하며 여행을 안 했지만 나중에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국개벽화마을은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여유롭게 코스 1, 코스 2 도 이용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양쪽이 조금 미끄러워서 우천 시 혹은 눈이 오는 날에는 조금 위험할 거 같았습니다. 저는 중앙 계단을 이용하여 한 걸음씩 올라가 봤습니다

 

사랑의 자물쇠

아직 사람들이 많이 알고 있지 않아서 그런지, 주변에 자물쇠를 판매하는 곳이 안 보여서 그런지는 잘 모르겠지만, 생각보다 자물쇠는 많이 걸려있지 않았습니다.

 

포토존

반응형

포토존 앞에 아래가 보였는데.. 제가 고소공포증이 있어서 조금 무서웠습니다 ㅠㅠ...

 

구름다리에서 바라본 양산

조금은 막혀있던 속이 뻥 뚫리는 느낌이었습니다! 가끔 답답하거나 산책하고 싶을 때 자주 와봐야겠네요ㅎㅎ

산책을 마칠 때쯤, 해가 조금씩 저물고 있더라고요 ㅎㅎ 좀 이뻐서 한 장 더 찍어봤습니다 ㅎㅎ 가까운 곳에 이렇게 좋은 곳이 있었네요 ㅎㅎ 양산에서 산책할 곳, 데이트 코스로도 한번 와보세요! 미세먼지가 없는 날이었다면 사진이 더 멋지게 찍혔을 텐데 아쉽지만 그래도 멋진 양산의 구름다리였습니다! 안 가보신 분들 꼭 한번 코스 1,2도 이용해 보세요! 

 


+양산천 야경

제가 직접 가서 찍은 사진이긴한테 구름다리는 아닌 걸로 알고 있어요 ㅎㅎ 지나가다 이뻐서 한 장 찍어봤습니다. 양산천을 바라보며 산책하면 이쁜 야경도 덤+으로 눈이 즐거워집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