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진해 맛집 현지인 추천 : 수제국수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3. 29.
반응형

진해에 사시는 친척분이 계시는데, 진해에 오면 수제국수에 한번 가보라고 추천을 해주시더라고요, 사실 제가 국수, 면 요리는 별로 안 좋아해서 갈까 말까 하다가, 이번에 진해에 볼 일이 있어서 갔다가 수제국수가 생각나서 검색해서 메뉴를 한번 살펴보니깐 소갈비찜이랑 수제돈까스랑 등등 여러 음식을 판매하더라고요, 그래서 가봤습니다!

 

진해 : 수제국수
주소 : 경남 창원시 진해구 진해대로975번길 7-7 A동
전화 , 문의 : 055-543-8700
영업시간 : 11:00~
주차장 있음, 놀이방 있음


수제국수 외부 사진

외부는 한옥틱한 외부의 인테리어로 보였고, 가게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수월하게 주차를 하고 가게에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내부 일부 사진

손님이 너무 많아서 내부를 자세히 찍지는 못하고 일부 테이블만 찍었습니다. 저 도착하고 얼마 안 지나서 만석이더라고요.. 저녁시간도 아니었는데 인기는 정말 대단하다고 느껴졌습니다.

 

메뉴판

이 메뉴판은 가게 외부에서 찍은 사진이고 가게에 들어가시면 테이블마다 태블릿으로 메뉴를 정하고 주문까지 할 수 있었습니다.

 

가게 테이블 테블릿 주문

이렇게 메뉴를 선택해서 주문을 할 수 있었다. 어렵게 느껴지신다면 하단 주황색 버튼 : 직원 호출을 통해서 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버벅거렸는데, 직원분이 친절하게 알려주셨습니다.

 

수제국수는 매일 직접 뽑은 생면으로만 요리한다고 합니다. 브레이크 타임, 휴무일은 따로 없고 명절, 연휴는 쉰다고 합니다.

 

저희는 소갈비찜(소), 수제 국수, 비빔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수제국수

저는 개인적으로 제 글을 보고 방문하신다면 수제 국수는 꼭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국물도 진하고 얇은데 저 탱탱한 면발이.. 너무 괜찮더라고요. 김치하나 올려서 먹으면.. 크.. 너무 맛있게 먹은 국수였습니다.

 

소갈비찜을 주문해서 그런지 테이블에 꽉 차도록 반찬이 나왔습니다.

소갈비찜 (소)

사진으로 봐도 고기가 부드러워 보이시나요? 저는 갈비탕이랑, 소갈비찜을 좋아하는데, 고기가 질기면 양념이 맛있어도 별로라고 느껴지더라고요. 근데 수제국수 소갈비찜은 고기도 부드럽고 양념도 달달하면서 제가 원하는 그런 소갈비찜이었습니다.

 

반응형

부드러운 갈비찜이라서 뼈 잡고 하나하나 먹을까 하다가 나중에 볶음밥도 먹을 겸 미리 먹기 좋은 크기로 바로 잘라뒀습니다.

 

깔끔하고 정성스러운 한상

수제 국수랑 소갈비찜이 오면서 맛있게 밝아진 테이블, 처음에는 비빔국수를 주문 안 했는데, 수제 국수가 너무 맛있는 거예요. 그래서, 안 되겠다. 맛 한번 봐야겠다 하고 주문했습니다.

 

비빔국수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저랑 지인이랑 같이 왔는데, 둘 다 한입 먹고 "맛이 너무 연한데?"라고 말이 나왔네요. 비빔국수는 별로였습니다. 비빔양념 맛이 너무 약하다는 게 느껴지더라고요ㅎㅎ 특색이 있지는 않았고 조금 밍밍한 맛? 물론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내가 볶는 볶음밥

볶아주는 볶음밥이랑, 내가 볶는 볶음밥이 있었는데, 천 원 차이가 나더라고요 ㅎㅎ 한 끼 식사에 이미 너무 많이 주문을 해서 조금이라도 아끼는 마음에 내가 볶는 볶음밥으로 주문했습니다 ㅎㅎ

 

그래도 맛있게 잘 볶아졌죠?

소갈비찜 양념이 맛있어서 볶음밥도 맛있었습니다! 소갈비찜 드신 후에 볶음밥 꼭 드셔 보세요!

 

놀이방

놀이방이 따로 있어서 아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는 공간이 있었습니다.

 

 

 

수제국수 다녀오며

저는 메뉴가 너무 다양해서 국수를 제외 한 메뉴들은 맛이 좀 떨어지지 않을까 생각을 했었는데요, 제 착각이었습니다. 제가 먹은 메뉴 중에는 비빔국수를 제외하고는 다 맛있게 즐거운 식사를 했네요. 일하시는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셨고, 깔끔하고 태블릿으로 필요한 거를 누르면 음식이 바로 나오니깐 편한 부분도 있었고요. 진해 사시는 친척분이 수제 국수를 추천해준 이유를 알 것 같네요. 진해 여행 오시는 분들 맛집 찾으실 때 수제국수!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