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부산 덕천 술집 추천 : 대동집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3. 21.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부산에 있는 덕천에서 길거리 데이트를 하고, 날이 점점 어두워지면서 술도 한잔 하고 싶은 거예요 ㅎㅎ 그래서 좀 돌아다니다가 사람이 많은 곳에 들어갔는데, 안주가 맛있길래 추천드려봅니다!

 

부산 덕천 대동집
주소: 부산광역시 북구 덕천동 415-31


대동집 메뉴판

메뉴는 정말 다양했습니다. 국수, 전, 보쌈, 계절별 메뉴, 볶음, 탕/국물, 튀김 등등 그리고 세트메뉴까지! 메뉴 선택을 잘 못하는 사람들끼리 모이면 한참을 메뉴판을 바라보게 될 거입니다.ㅎㅎ 저희는 보쌈 26,000원 (中) 사이즈랑 김치 우동 오뎅탕(17,000)을 주문했습니다.

 

반응형
보쌈 (中) / 26,000원

저는 사람 많길래 들어가서 그냥 생각 없이 보쌈이랑 김치 우동 오뎅탕을 주문했는데, 보쌈부터 양이 너무 만족스러운 거예요.. 근데 양만 많은 게 또 아니었고, 저희 지인들끼리 보쌈 먹고.. 와.. 맛있다.. 똑같은 말을 뱉었습니다. 입에서 고기가 살살 녹더라고요.. 완전 만족스러웠습니다.

 

김치 우동 오뎅탕 / 17,000원

김치 우동 오뎅탕은 우동면이 많을 거라고 생각하고 주문했는데, 오뎅탕에 우동사리가 조금 들어간 느낌? 주가 오뎅이라는걸 까먹고 있었습니다 ㅎㅎ 국물은 시원하고 괜찮았습니다. 사리 양이 조금 아쉬운 정도?

 

 

원래는 콩나물국이 나오는 거 같은데, 손님이 많아서 안주를 거의 다 먹어 갈 때쯤 주셨습니다 ㅎㅎ 

 


 

 

술집이 아닌 맛집?

간단하게 지인들끼리 오랜만에 덕천에 모여서 소주 한잔하러 왔는데, 안주가 너무 맛있어서 술이 술술 들어가는 시간을 보낸 것 같았습니다. 보쌈이 정말 인상 깊네요. 양도 많고. 덕천에서 술집 찾으시는 분들 대동집 한번 가보세요! 추천드립니다 ㅎㅎ 내부도 생각보다 넓고 큰 테이블도 있어서 단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