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맛집추천 - 군자 대한곱창 눈도,입도 즐거운 이곳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1. 9. 30.
반응형

군자 대한곱창 외부

나는 곱창을 참 좋아하는데,

같이 다니는 일행이 곱창을 별로

안 좋아해서 곱창을 자주 먹지는 못한다.

지나갈 때마다 한번 가보고 싶다.

가보고 싶다 생각했는데.

마침 일행이 막창이 땡긴다 하여

맘 바뀌기 전에 

군자 대한곱창으로 빠르게 이동함

군자 대한곱창 내부

 

외부 메뉴

내부에 메뉴판이 있었는데

깜박하고 안 찍어서

외부에 찍어둔 거로 대처!

최소 2인분부터 주문 가능하다고

하셔서 일단 대한모듬곱창2인분 주문

 

소소한 콩나물국 세팅

 

맛있게 먹는 꿀팁 + 소스, 가루

 

대한모듬곱창2인분

이어서 대한모듬곱창 2인분이

테이블에 도착했는데

와 ; 양이 4인분 같은 2인분이었다.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신경 써주셔서

맛있게 다 구워주신다.

 

하이라이트 불쇼

사실 테이블에

불 쇼라고 적혀있어서

뭐지..? 무슨 불 쇼를 하는 거지

했었는데 이거였다..

카메라를 손에 잡고 있어서

영광의 순간을 촬영!

 

입이 즐겁기 전

눈부터 화끈하게 즐거워진다

 

미친 비주얼..

침샘이 폭발 직전이다.

 

부추랑 김치를 넣어서

조금 익혀서 먹으면 jmt

 

정말 맛있게 잘 익었다.

이미 먹고 블로그 글을 적는 거지만

이걸 적으면서 또 먹고 싶어 진다.

2인분인데 양도 많고

내가 느끼기론 잡내가 난다는

느낌이 거의 없었고

모듬의 각각 식감이 너무 좋았다

 

다만 불판에 기름 빠지는 곳이 있어도

계속 먹다 보면 어느 정도 느끼한 감은

있었다. 이 느끼함을 대처할만한 쌈무?

가 있었으면 더 좋았을 거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을 해봅니다.

 

2인분에서 모듬을 더 추가할까

찌개에 밥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깍두기 볶음밥+곱창 뚝배기 전골 주문

 

 

곱창뚝배기전골 8000원

곱창 뚝배기 전골은

개인적으로 비추천한다

국물이 너무 따로 노는 느낌이고

양도 별로 만족스럽지 않았다.

 

깍두기 볶음밥 + 날치알 추가

 

남은 모듬 곱창을 넣어서

직원분께서 열심히 볶아주신다

 

볶음밥이 완성됐지만

뭔가 상당히 아쉬워서

사장님께 여쭤보고 치즈를

또 추가해봤다.

 

 

한번 더 불쇼 관람 (흐뭇)

 

이제야 내가 원하던

볶음밥이 완성되었다

 

어찌나 맛있던지

 

볶음밥에 곱창을 넣는 거

상상을 안 해봤는데

생각보다 쫄깃쫄깃 괜찮았다

 

곱창 좋아하는 분들

여기 한번 오 시면 단골 될 듯

안 가보신 분들 한번 가보세요~!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