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물금 황남비빔밥 (단골손님) 비빔밥 강력추천 -배달후기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1. 10. 9.
반응형

제가 배달 후기는

잘 안 쓰려고 하는데,

 

여기는 진짜 맛있어서

추천드려봅니다

 

상호명은

양산 물금 황남 비빔밥으로

되어있는데 배달어플에는 가게 이름이

단골손님으로 판매하고 있네요.

 

여기는 비빔밥을 메인으로

판매하는 곳으로

꼬막+육회+비빔밥(황제비)

양념육회+돼지갈비+비빔밥(태자비)

양념꼬막+돼지갈비+비빔밥(황후비)

등등 꼬막+육회+돼지갈비와

함께 구성된 비빔밥을 팔고 있습니다

 

여기에 따로

벌교 양념 꼬막이라고

적혀있는 사이드가 있길래

제가 꼬막을 참 좋아해서

 

태자비(24900원)

양념 꼬막 한 접시(14000원) 주문

 

 

양념육회+돼지갈비+비빔밥(태자비)

사진을 안 찍으려고 했는데

배달인데도 퀄리티가..

사진을 찍게 만드는 비주얼

 

양념꼬막한접시(14000원)

 

사실 꼬막은 제가 생각했던

큼직큼직한 꼬막이 아니었고

스몰 스몰 하더라고요..

14000원이라는 가격치곤

가성비가.. 좀 별로였습니다

맛은 그럭저럭 !

 

비주얼도 비주얼인데

조합이 진짜 괜찮더라고요

밥과 양념된 육회 한 숟갈에

쫄깃쫄깃 탱탱한 돼지갈비

느낌상 숯 향도 나는 거 같은데

숯으로 구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혼자 배고파서 주문했는데

양도 많아서 남기고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다음날에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ㅠㅠ

 

안 드셔 보신 분 꼭 드셔 보세요

진짜 맛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