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광주광역시 남구 - 민속촉 봉선점 외식하기 좋은 곳?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1. 9. 28.
반응형

민속촌 봉선점 외부사진

광주광역시 - 민속촌 봉선점
주소 :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로 218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40
Last Order ~20:35 (마감시간 전화 문의)
전화 : 062-652-1113

광주에 가족들을 잠시 볼 겸

갔었는데, 저녁은 먹고 가라 하셔서

밤은 다가오지만 어쩔 수 없이

다 같이 외식을 하러 갔었다

 

매일 주변에 왔다 갔다 하면서

한 번은 가보자 하였는데

못 간 곳이 있다 하여서 방문하게 된

광주 민속촌 봉선점

 

 

도착했을 때 대기팀이 7팀이나 있었다.

마치 예상했다듯 대기팀이

편하게 대기할 수 있는

대기실? 같은 공간이 있었다

커피 기계도 있어서

7팀을 기다리려면 꽤나

시간이 걸리니 커피 한잔

 

한 20~30분 정도 기다리고

좌식 테이블로 배정을 받았다.

 


메뉴판

고기류
냉면 * 식사류

일단 고기 가격에

머릿속이 일시정지가 왔다.

 

가격이 1인분이.....;

그래도 가족들끼리 긴 기다림 후 

온 곳이라 주문을 하였다

 

소갈비 메뉴는 다 매진이라

돼지갈비만 가능하여

양념돼지갈비,마늘돼지갈비 주문

 

 

뜨거운 열기의 숯 세팅!

살짝 내부가 추워서..

숯이 빨리 오길 기다렸음

 

 

반찬세팅

높은 고기 가격에 비해

반찬 세팅이 상당하게 부실하였다

이미지에 나오는 반찬 + 양파절임?

하나 더 나오고 끝.

 

<마늘돼지갈비 - 양념돼지갈비>

쭉쭉 뻗어 나온 마늘이 양 껏

발려서 나온 마늘돼지갈비

그리고 평범한 모습의 양념돼지갈비

+ 새송이버섯

 

 

마늘돼지갈비

솔직하게 마늘돼지갈비는

진짜 맛있었다.

일단 고기의 특유 잡내는 물론

없었고. 마늘 향이 심하지도 않고

딱 맛있게! 느끼함이 상당히 적었다

고기도 부드럽고 숯 향까지 포함하여

너무 맛있는 조합이었다.

 

양념돼지갈비

마늘돼지갈비도 솔직하게

말하였으니 양념돼지갈비도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부드럽지만 평범하다

다른 양념 갈빗집에서

나오는 양념갈비와 크게

차이점을 느끼진 못하였다.

 

리필은 여기서 ~ !

 

 

 

냉면수육쟁반
누룽지 - 반찬

고기를 다 먹고 식사를 주문했는데,

식사는 괜찮게 잘 나왔다

냉면수육쟁반 < 신박해서

주문해봤는데 진짜 jmt

고기와 야채와 냉면 조합이

진짜 환상적이다

내가 주문했는데

가족들이 맛있다고

반 이상을 뺐어먹었다.

꼭 드셔 보세요!

 

일단 가격대가 높고

첫 반찬 세팅이 부실함.

그렇지만 고기 질이 괜찮고

식사 후식이 괜찮게 잘 나옴

 

맛있어서 재방문의사가 있지만

내 돈으로 외식, 회식은 불가할듯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