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맛집)추천드립니다

굽네치킨 오븐바사삭 /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후기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5.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평소에 야식으로 치킨을 즐겨 먹는데, 치킨 중에서도 종류가 많고 브랜드가 많잖아요? 저는 평소에 치킨 겉에 튀김가루가 바삭하게 붙어 있는 치킨을 자주 먹었는데, 지인이 추천해서 오븐 치킨을 먹고.. 와 너무 맛있는 거예요.. 오픈에 구운 치킨의 또 다른 매력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굽네치킨에서 신메뉴로 오븐 바사삭 치킨도 생겼다는 소식에 굽네치킨에서 set 세트메뉴로 오븐 바사삭 치킨이랑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사진이 너무 어둡게 나와서 필터가 들어간 점 참고해주세요.

 

 

굽네치킨 오븐바사삭 단품가격

오븐바사삭 (뼈) 오븐바사삭 (순살)
17,000원 20,000

 

 

 

오븐 바사삭 치킨/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굽네치킨을 주문하려고 보니 세트메뉴가 많이 활성화가 되어 있다는 점을 알 게 됐습니다. 저처럼 치킨도 먹고 싶고 피자도 먹고 싶거나, 한 마리로는 뭔가 부족할 거 같고, 다른 메뉴도 맛보고 싶은 분들에게는 세트로 다른 메뉴도 함께 접근할 수 있을 거 같아서 좋았습니다.

 

반응형

 

굽네치킨 오븐바사삭

쌀가루 파우더와 현미가루로 살렸다는 오븐바사삭, 한입 먹고 "와 겉에 튀김이 있는 거처럼 바삭하네"라고 느끼면서도 오픈 구이라서 그런지 느끼한 감도 없고 치킨 속도 부드러웠습니다. 물론 조각마다 차이는 있었습니다. 모든 조각 부분이 다 부드럽지는 않았고, 퍽퍽한 부분도 있었지만, 대부분 담백하면서도 바삭한 맛의 조합이 참 좋았습니다. 요즘 오븐구이 치킨을 먹으면서 느끼는 점이, 치킨을 먹다 보면 배가 불러서가 아닌 느끼해서 그만 먹을 때가 종종 있었는데, 오븐구이치킨은 느끼해서보단 배가 불러서 멈추네요. 앞으로도 오픈 구이치킨을 자주 먹어야겠습니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저는 이번에 굽네치킨을 먹으면서 오븐바사삭도 맛있게 만족하면서 먹었지만, 사실 치킨에서 조금 놀랐습니다. 피자가 너무 맛있는 거예요.. 중앙 토핑 부분도 너무 맛있었고 겉 부분과 끝부분이 에그타르트처럼 담백한 빵을 먹는 기분? 제 지인이 피자를 좋아해서 많은 피자를 먹어봤는데, "굽네치킨 피자는 진짜 맛있네"를 말하면서 혼자 반절 이상을 먹었습니다.. 치킨전문점이니깐 피자는 기대를 안 했는데.. 와 진짜 굽네치킨에서 피자 한번 드셔 보세요. 나중에 피자 먹고 싶을 때 한번 더 먹어보려고요.. 정말 맛있었던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였습니다.

 


*금전적인 보상 없이 개인적으로 금액을 지불하고 먹은 굽네치킨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