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부산 기장 연화리 맛집 추천 연화반점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5. 31.
반응형

SNS를 보던중, 비주얼이 너무 맛있어 보이는 중식을 발견했는데, 위치를 보니깐 기장 연화리더라고요! 최근에도 기장 연화리에 맛집 탐방을 하고 성공적이었는데 기장 연화리에는 맛집이 정말 많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ㅎㅎㅎ 비주얼을 보고 연화반점으로 바로 출발하였습니다!

 

기장 연화반점
주소 : 부산 기장군 기장읍 연화리 291-3 서랑도예 1,2층
전화, 문의 : 051-724-3880

주차장은 물어보지는 않았는데, 따로 없는 거 같았습니다. 가게 앞에 주차를 해야 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메뉴판 / 원산지 표기

저희는 도착해서 맨 첫 장에 있는 SNS에서 본 벌집 탕수육이랑 해물돌판짜장을 주문했습니다.

 

가게 내부 일부 사진

연화반점은 1층/2층 중에 식사를 할 수 있었는데, 저희는 2층에서 먹었습니다. 점심시간이 지나서 손님분들이 나가실 때 한 장 찍었습니다. SNS에서 바다 뷰.. 오션뷰.. 를 보며 먹을 수 있다.. 언급하신 분이 계셨는데, 2층에서는 바다를 보며 먹을 수 있는 자리는 1자리? 였던 거 같습니다.

반응형
 벌집탕수육이랑 해물돌판짜장(2인 기준)

비주얼 정말 장난 아니지 않나요? 이미지로만 보고 왔는데, 실제로 보니 양도 많고 비주얼 진짜.. 대박이었습니다.. 탕수육에 달달한 벌집이 들어가고, 해물돌판짜장 중앙에 낙지 한 마리가 통으로 퐉!

 

해물돌판짜장

낙지 먹기 좋게 자르고 비비는데, 얼마나 군침이 돌던지.. 면은 얇고 탱탱했고, 꾸덕꾸덕 양념이 진한데, 맛은 딱 좋았으며, 중앙에 보이는 낙지뿐만 아니라 해물돌판짜장에 해물도 많고 야채도 정말 푸짐했습니다. 나중에는 면 다 먹고 밥도 한 그릇 비벼먹고 싶더라고요.. 근데 은근 양이 많아서 저희는 두 명이서 딱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처음에는 22000원 가격에 조금 비싸다고 생각했었는데, 오히려 가성비가 좋은 메뉴가 아니었나? 생각이 들 정도로 해물돌판짜장은 푸짐했다고 생각이 듭니다.

 

 벌집탕수육

이미지상으로 표현하고 싶어서 가위로 반절 잘라서 찍어봤습니다. 탕수육이 두꺼운 편이었는데 튀김이 얇고 고기가 대부분이었습니다. 퍽퍽해 보일 수도 있지만 퍽퍽하지도 않고 담백하고 딱 좋더라고요.. 연화반점 오셨다면 벌집탕수육도 같이 한번 드셔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벌집도 먹었는데, 달달함이 크... 정말 오랜만에 느껴보는 이 달달함. 탕수육을 먹으면서 먹게 될 줄은 몰랐네요 ㅎㅎ

 


식사를 마치고 바로 앞바다를 보며,

풍경이 너무 좋더라고요 ㅎㅎ 식사 마치고 바로 돌아가지 마시고 바다를 보며 산책도 한번 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연화리 연화반점에서 보이는 뷰는 잘 모르겠으나, 맛있고 나중에도 생각날 수 있는 중식을 먹은 거 같습니다. 기장 연화리에서 맛집을 찾으신다면 연화반점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