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물금 이베리코 맛집 : 두건쓴형제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6. 1.
반응형

지인이 양산 물금에 이베리코 맛집이 있다고 하여서 이번에 다녀왔습니다! sns에서도 맛있다고 후기가 좋아서 기대감 상승!! 

 

양산 두건쓴형제
주소 : 경남 양산시 물금읍 화합8길 9
전화, 문의 : 0507-1360-2059

가게는 여름이라 그런지 시원하게 열려있었고, 남은 테이블은 반절 정도 있을 만큼 초저녁인데도 손님은 많았습니다. 먹다 보니 금방 만석이더라고요 ㅎㅎ 그만큼 맛있다는 입소문이 났던 거 같습니다.

 

깜박하고.. 메뉴판을 안 찍었는데.. (이베리코꽃목살3+특수부위1) 4만 원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사실 평소에 목살의 퍽퍽함이 싫어서 특수부위 중심으로 주문을 할까 생각을 했었는데, 두건쓴형제의 메인이 이베리코 꽃 목살로 보여서 목살 비중이 많은 세트로 주문하였습니다.

 

 

 

상차림

고기랑 함께 먹을 와사비, 소금, 쌈무, 쌈, 계란찜 등등 상차림으로 나왔습니다.

 

(이베리코꽃목살3+특수부위1) 40,000

특수부위는 좌측에 있고 중앙에 있는 부위가 이베리코꽃목살이었습니다. 제가 평소에 마트나, 고깃집에서 본 목살이랑은 너무 다른 모습이라서 급 기대감 상승!!

반응형

고기는 직원분이신지 사장님이신지는 모르겠지만, 이베리코 꽃 목살은 처음부터 끝까지 다 구워주시고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ㅎㅎ 먹어보니 제가 상상한 목살과는 완전 다른 맛이었습니다. 목살하면 좀 퍽퍽한감이 먼저 떠오르는데, 이베리코 꽃목살은 지방층이 두터워 쫄깃쫄깃하고 식감이 너무 좋더라고요.. 먹으면서도.. 내가 정말 목살을 먹고 있는 게 맞나?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특수부위는 별로였습니다. 목살은 질김 없이 쫄깃쫄깃하고 너무 맛있었는데, 특수부위는 바로 퍽퍽함이;; 다른 특수부위가 바뀔지 몰라도, 이번에 제가 가서 먹은 특수부위는 좀 별로였습니다..

 

또 돼지고기를 먹으면 냉면이 생각나잖아요?! 비냉을 먹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두건쓴형제에는 물냉만 있다고 해서 물냉을 주문했습니다. 맛은 좀 평범했던 거 같아요 ㅎㅎ

 


저는 두건쓴형제를 방문하신다면 "이베리코 꽃목살" 강력 추천드립니다! 떠오르던 목살의 상상을 완전히 바뀌게 될 수도?!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저는 가격도 괜찮고, 서비스적인 부분도 너무 좋았고 맛있어서 물금 이베리코 맛집이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이베리코 생각나면 두건쓴형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