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이자카야 아카 / 분위기도 맛도 추천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5. 27.
반응형

예전부터 한번 가봐야지, 가봐야지 생각만 하고 이번에 드디어 가본 양산 이자카야 아카! 이 날따라 이자카야 음식이 땡겨서 아카를 방문했습니다!

 

양산 / 아카
주소:경남 양산시 중부로 12 이자카야 아카(IZAKAYA AkA)
전화, 문의 : 055-366-1879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내부 일부모습

들어갔을 때 사실 조금 놀랐습니다. 레스토랑처럼 상당히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내부 중앙에서 직원분들이 음식을 준비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메뉴판

저희는 계절 모듬 사시미 2인, 차돌 탄탄나베를 주문하였습니다. 메뉴마다 간단하게 설명을 넣어줘서 어떤 음식인지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 전까지 먹으라고 샐러드를 준비해주셨습니다 ㅎㅎ

 

차돌 탄탄나베

국물 진짜.. 끝내주더라고요.. 양지 비계로 소의 기름의 직접 추출하여 주황빛을 띄는 담백한 차돌 탄탄나베. 탕 안에 야채도 많고 고기도 많고..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술집이 아니라 맛집이네 맛집...

 

연두부인 거 같은데 먹으라고 주셨습니다. 안에 간장색이 안 보이는데, 간이 되어 있어서 부드럽게 입가심을 할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

 

계절 모듬 사시미 (2인)

두툼하게 종류별로 나온 계절 모듬 사시미

제가 회 이름은 잘 몰라서.. 설명은 자세하게 못 드리지만, 10종류의 사시미가 나왔고 가격에 비해 양이 조금 없다고 생각이 들었지만, 하지만 사시미는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저는 막 썰은 회도 좋지만.. 가끔 이런 두툼하게 일정하게 썰은 회도 식감이 참 좋은 거 같네요.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고, 음식 맛도 있고, 분위기는 말할 것도 없는 이자카야 "아카" 그렇지만, 가격이 조금 부담스러운 느낌은 있었습니다. 세트메뉴가 활성되어 여러 메뉴를 함께 먹을 수 있었어도 좋았을 거 같지만, 그것도 조금 아쉬운 부분이었습니다. 그렇지만, 아카를 다녀오고 술집이라기보단 분위기 좋은 맛집이라는 단어가 잘 어울리는 거 같습니다. 저는 너무 맛있게 만족스럽게 먹고 왔습니다.

 

세트가 있긴 하지만, 메뉴와 술만 연결된 세트밖에 볼 수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