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물금 수제 생 뼈삼겹 갈비 맛집 : 금광탄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6. 4.
반응형

양산 맛집을 찾아보다가 너튜브에 "금광탄"을 봤는데, 너무 맛있어 보이는 거예요.. 처음에는 토마호크 고기를 파는 곳인 줄 알았는데, 가보니 수제 갈비 전문점이더라고요 ㅎㅎ 이번에 다녀오고 너무 맛있고 사장님도,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해서 여러분한테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글을 적습니다!

양산 물금 금광탄
주소 : 경상남도 양산시 물금읍 물금로 167 1층 금광탄
전화 :0507-1346-2148
매주 : 화,수 정기휴무

 

내부 일부 사진

내부는 고깃집이라고 생각이 안들만큼 깔끔하고 분위기 있으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라고 느꼈습니다. 아직 사람들이 "금광탄"을 가게를 모르셔서 그런지 가게를 방문했을 때 2 테이블 손님이 계셨습니다.

 

금광탄 메뉴판

금처럼 귀하고 빛나는 고기를 최고의 숯으로 서비스한다는 의미를 가진 "금광탄"

숯불 수제 갈비 전문점답게 주메뉴는 수제 갈비였습니다. 저희는 금광탄 세트(500g)를 주문했습니다.

 

상차림

상차림은 굉장히 맘에 들었습니다. 양념게장도 나오고, 쌈무에 명이나물, 양파, 물김치 등등 고기를 질림 없이 먹기 딱 좋은 상차림이라 생각이 들었습니다.

 

셀프바


 

첫 상차림에는 쌈이랑 쌈장이랑 청양고추가 없어서 혹시 있냐고 물어봤는데, 셀프바에 다 준비가 되어 있더라고요 ㅎㅎㅎ 먹고 싶은 만큼 조금씩 덜어와서 먹었습니다.

 

금광탄 세트 (38000원)

아주 큼직한 수제 생 뼈삼겹 갈비랑 손질한 삼겹살 그리고 다른 한 부위가 있었는데, 얼핏 들었을 때 뒷고기라고 들었습니다. 이건 확실하지 않은 점 참고해주세요!

 

손질한 삼겹살을 제외하곤 사장님이 직접 먹기 좋게 구워주셨습니다. 하 저 두툼함 어쩔 거야... 제가 두툼한 고기를 정말 좋아하거든요.. 먹기 전부터 어찌나 군침이 생기던지...

 

반응형

숯불에 익어가는 수제 생 뼈삼겹 갈비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한입 크기로 먹기 좋았고 지방이랑 고기 비율도 환상적.. 

전체적으로 한상이 어떤지 궁금하실 분도 계실 테니 위에서 한 장 찍어 봤습니다. 고깃집인데 고기 말고도 입이 심심하지 않게 먹을 게 참 많았습니다 (된장찌개, 공깃밥은 별도 주문했습니다)

탱글탱글하게 맛있게 익은 고기들.. 비주얼 진짜..  맛있게 생긴 비주얼만큼 고기 식감도 good!! 그리고 금광탄 세트와 함께 야채랑 빵 조각도 나왔는데, 빵조각은 구워 먹는 건가 생각했는데, 다 익은 고기 타지 않게끔 불판 끝 밑에 깔아 두더라고요 ㅎㅎ 섬세함에 조금 감동....

 


2명이서 금광탄 세트 딱 배부르게 잘 먹었네요.. 후기도 좋은데, 맛있는데, 주말인데 사람이 별로 없는 모습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맛있으니 꼭 한번 드셔 보세요! 다음에는 양념 수세 소갈비 or 수제 양념 돼지갈비를 먹어보러 와야겠습니다 ㅎㅎ 물금 맛집 금광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